[수강정보] 랜드프로 노원학원, 공인중개사 문제풀이반 8월 2일 개강
[수강정보] 랜드프로 노원학원, 공인중개사 문제풀이반 8월 2일 개강
  • 보도본부 | 조재휘 기자
  • 승인 2021.08.05 17: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노원공인중개사학원 랜드프로 노원학원이 공인중개사 문제풀이반을 2일에 개강했다는 소식을 전했다. 

8월 2일부터 시작되는 공인중개사 문제풀이반은 랜드프로 노원학원의 2021 커리큘럼 정규 과정의 마지막 단계로 출제가능한 내용과 유형 문제에 대한 경험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돕는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또한 월요일부터 토요일까지 공인중개사 전문 교수진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단원별로 핵심 이론을 정리해주고, 문제풀이를 통해 이론을 재점검할 수 있다. 오전반(10:00~13:30)과 야간반(19:00~22:30) 교차 및 중복 수강이 가능해 회사, 육아 등으로 인한 스케줄을 조절하면서 학습할 수 있다는 점도 특징이라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이에 공인중개사 시험을 꾸준히 준비해온 수험생들에게는 집중 문제풀이를 통한 실력 향상을, 처음 시작한 초보 수험생에게는 이론완성과 문제풀이를 통한 학습 완성이 가능하다. 다수의 공인중개사 시험 합격자를 배출시킨 교수진이 진행하는 만큼 효율적으로 학습할 수 있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아울러 해당 교육반을 통해 문제를 풀면서 이론을 확실하게 정리되면 9월부터는 동형모의고사와 파이널특강이 진행될 예정이다. 동형모의고사와 파이널특강 수강 시 제32회 공인중개사 시험에서 고득점을 실현시킬 수 있는 실전 문제 풀이가 가능하다.

공인중개사 교육기관 랜드프로 노원학원은 체계적인 합격 커리큘럼 강좌를 통해 수험생들의 학습 실력을 키워주고 있다. 수험생 전용 개인 사물함 완비, 50석 규모의 자습실 등의 학습 환경도 갖췄다.

랜드프로 노원학원 관계자는 “올해 공인중개사 시험을 준비하려면 출제 가능성이 높은 문제를 위주로 푸는 게 더욱 효율적”이라고 조언하며 “이번에 선보이는 문제풀이 강의는 실전 문제 풀이 연습에 많은 도움을 주니 올 공인중개사 시험에서 합격을 목표로 하는 수험생들의 많은 관심 바란다”라고 전했다.

연예·스포츠 인기뉴스
오늘의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