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물처리기 등 생활가전을 취급하는 유통 종합 플랫폼 웰릭스렌탈(대표 이창영)은 8월을 맞아 몰리큘 공기살균청정기 호캉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8월 31일까지 진행되며 웰릭스렌탈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한 고객 대상으로 렌탈 계약 시 몰리큘 ‘에어 미니 플러스(Air Mini+)', '에어 미니(Air Mini)' 제품은 10만원, 에어 프로(Air Pro)는 20만원의 상품권 혜택을 제공한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또 이용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5명에게는 롯데호텔 월드 숙박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구매 후 몰리큘 인테리어 사진을 공유하고 간단한 설문을 작성하면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쿠폰을 추가 증정하는 설문이벤트도 마련되어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몰리큘 렌탈 서비스는 1인 및 소형 가구를 위한 '에어 미니 플러스(Air Mini+)', '에어 미니(Air Mini)'와 사무실과 거실 등 약 28평형의 넓은 공간에 적합한 '에어프로(Air Pro)'까지 총 3종으로 구성됐다."라며 "렌탈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들은 최소 2년에서 최대 5년까지 기간을 선택할 수 있으며 필터는 1년에 한 번씩 무상 교체 받을 수 있다."라고 말했다. 

웰릭스렌탈 관계자는 “여름시즌을 맞아 휴가를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8월에 호캉스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해당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웰릭스렌탈 홈페이지 이벤트 게시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