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에서 8월 1일부터 8월 8일까지 8일 동안 ‘빅하트세일’을 진행하여 선착순 쇼핑지원 쿠폰 및 풍성한 혜택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행사 기간에는 최대 7% 할인 쿠폰이 매일 00시부터 일 2천 장씩 선착순으로 증정된다고 전했다. 발급된 쿠폰은 행사 기간에 사용 가능하며, 쿠폰은 마케팅 PUSH알림에 동의한 후,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 모바일 앱에서만 발급 및 사용이 가능하다. 단, 쿠폰 적용 가능 상품에 한정해서 사용할 수 있다.

행사 카드 결제 시 최대 10% 카드청구 혜택이 제공되며 8월 2일 단 하루 동안은 ‘ALL카드데이’로 전 제휴카드가 최대 10% 카드청구 할인이 제공된다. 모바일 앱에서 구매 시 엘포인트(L.POINT) 최대 100만점이 증정되고, 선물하기로 구매할 시 엘포인트 최대 1만점까지 증정된다. 

이외에도 하트비트 특가에서는 ‘매일 초특가 릴레이’가 진행된다. 대표 상품으로는 LG 양문형 냉장고(821L), 삼성 뉴 갤럭시북 노트북, 캐리어 건조기(10kg), 파세코 써큘레이터, 삼성 갤럭시 버즈 프로 등 베스트셀러 상품을 특가에 준비할 예정이라고 관계자는 전했다. 행사와 연계된 이벤트도 있다. ‘빅하트세일 포토/동영상 상품평 이벤트’에서는 행사 상품 구매 후 포토/동영상 상품평을 남기면 전 고객 대상 더블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다. 또한 상품평 중 추천 수가 많은 고객 대상으로 최대 3만점 엘포인트를 추가로 지급할 예정이다.  

더불어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친구 초대 이벤트’를 통해 친구를 초대하면 엘포인트 1천점을 즉시 증정하며, 선착순 1천명 한정으로 친구와 나 각각 1천점씩 증정받을 수 있다. 친구 초대를 많이 한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10만점의 엘포인트도 증정된다.

이어 ‘오늘의 핱딜 소문내기 이벤트’를 통해 퀴즈를 풀고 개인 SNS에 게시글을 작성 후 이벤트 페이지에 응모하면 선착순 2천명 한정으로 엘포인트 5백점을 얻을 수 있다. 또한 추첨을 통해 치킨 기프티콘이 추가로 증정된다. 

한편,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