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씨드인터내셔널은 모델 겸 방송인 락채은과 ‘더롬브 히리스 립밤’의 공동구매 프로모션을 마무리했다고 2일 밝혔다.      

관계자는 "22만 팔로워를 보유한 락채은은 지난 7월 2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더롬브 히리스립밤’ 공동구매를 오픈하고 3일간 최대 35% 할인혜택을 제공했으며, 립밤을 블러셔로 활용한 초간단 메이크업 튜토리얼과 라이브 생방송 등 콘텐츠를 선보였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히리스 립밤’(Hireath lip balm)은 쉽게 무르지 않는 포뮬러로 매끈하고 부드럽게 발리며 끈적임 없는 산뜻한 사용감이 특징이다"라며 "또한 식물유래 오일 성분과 매끄러운 텍스쳐가 건조한 입술은 촉촉하게 관리하는데 도움을 준다. 그리고 바르는 즉시 피부 온도와 반응해 맑고 투명한 핑크빛으로 발색된다"라고 소개했다. 

이어 "특히 지모 뿌리에서 추출한 식물성 탄력 성분 보르피린 함유로 단독으로 혹은 컬러 립 사용 전 베이스로 사용할 수 있다"라고 강조했다.

모델 겸 방송인 락채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다양한 제품후기를 공유하며 “제품력과 성분을 꼼꼼히 확인하며 진행한 결과 고객 만족도가 가장 높은 공구진행이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주식회사 엘씨드인터내셔널은 스킨케어 브랜드 이아이레(eaire), 더롬브(thelomb)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니씨드(nissid), HMR 브랜드 오마이맛(ohmymat) 4개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으며, 인플루언서 매니지먼트부터 제품 OEM·ODM 등 다양한 분야로 사업을 확장하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