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종 버거∙치킨 프랜차이즈 브랜드 맘스터치는 7월 한 달간 치킨 메뉴 100만개 판매 돌파를 기념해, 100% 닭다리살 순살치킨을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는 ‘싸이순살’ 6종 할인 판매를 9월까지 연장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맘스터치가 지난달 출시한 ‘싸이순살’ 6종 및 ‘블랙쏘이치킨’에 뜨거운 반응을 보인 소비자들의 성원에 보답하고, 할인 연장으로 보다 많은 고객이 맘스터치 치킨을 경험하도록 지원하자는 취지에서 마련됐다고 전했다.

사진제공=맘스터치

‘싸이순살’ 6종은 맘스터치 스테디셀러 메뉴인 싸이버거 치킨 패티의 노하우를 한입에 먹기 좋은 크기로 담아낸 순살 치킨이다. 닭다리살 만을 사용해 바삭한 식감과 매콤하면서 쫄깃하고 촉촉한 것이 특징이라고 업체 측은 전했다. 후라이드 한 박스 가격이 9,900원으로 ‘가성비 치킨’이란 별명을 얻었다. 취향에 따라 2,000원을 추가하면 맘스양념, 치즈뿌치, 간장마늘 등으로 변경할 수 있으며 본 행사의 연장으로 9월까지 후라이드 한 박스를 8,900원에 즐길 수 있다. 

맘스터치 관계자는 “싸이버거에 이어 신메뉴 ‘싸이순살’도 ‘가성비 치킨’이란 애칭을 얻을 만큼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앞으로도 맘스터치만의 독보적인 가성비를 기반으로 소비자들이 원하는 메뉴를 출시할 예정이며, 합리적인 가격에 맘스터치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맘스터치는 지난 21일 중복을 맞아 진행한 배민쇼핑라이브 방송을 통해 단 70분 만에 할인 상품권 1만 2,000매 전량을 판매하며 맘스터치 치킨에 대한 소비자 관심을 입증했다. 이날 배민쇼핑라이브를 통해 판매된 할인 상품권으로 썸머치킨페스티벌 치킨 메뉴 구매 시 중복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