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의 ‘2021 에듀윌 조리기능사 5종목 통합 필기 끝장’ 교재가 온라인서점 YES24 음식료품 분야-양식·중식·일식 부문에서 모두 7월 월별 베스트셀러 1위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2021 에듀윌 조리기능사 5종목 통합 필기 끝장’ 교재는 한식·양식·중식·일식·복어 5개 영역을 한 권에 담았다. 공통편·종목편으로 분할 구성했으며 수험생은 자격증을 동시 취득하면서 본인에게 필요한 파트를 심화 학습할 수 있다고 전했다.

최신판으로 본문 제시 순서에 따라 공부해도 필기시험 출제 기준과 NCS(국가직무능력표준) 학습모듈에 맞는 학습이 가능하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빈출도가 높은 개념은 문제로 풀 수 있게 제작했으며 문제풀이에 도움 되는 TIP도 수록했다. 

실제 시험지를 참고한 ‘필기합격 적중 문제+회차별 실전동형 모의고사’에서 다양한 출제 유형을 만날 수 있다. 수준 높은 문제는 '합격보장 꿀팁'으로 오답을 정리하며, CBT 모의고사 '실전동형 모의고사'를 통해 온라인 시험장의 낯선 분위기도 대비할 수 있다. 

입실 직전에도 활용할 수 있는 기타 부록도 준비했다고 전했다. 개인별 성적리포트 제공 ‘CBT시험’, 핵심 이론 정리 ‘D-1 암기노트’, 고빈출 문제 모음집 ‘빈출문제 해설특강’ 등이 있다. 

‘2021 에듀윌 조리기능사 5종목 통합 필기끝장’ 교재는 에듀윌 도서몰, 교보문고, 알라딘, 인터파크 도서 등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3회 수상하며 정부기관상 13회를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기록원에서 공인중개사 최대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은 바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