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박진아 / 디자인 이윤아 Pro] 예부터 꿈 해몽은 자신의 주변인의 미래를 예견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해왔다. 물론 꿈 해몽이 정확하게 다 맞는 것은 아니지만 하루를 맞이하는 마음가짐에 적절한 참고를 해도 좋을 것이다. 오늘은 ‘호랑이’에 관련된 꿈 해몽을 소개한다.

1. 울타리 밑으로 뱀, 호랑이 등 동물이 들어 온 꿈
울타리 밑으로 뱀, 호랑이 등 동물이 들어 온 꿈은 태몽으로, 소유자는 학업을 닦아 성공할 것을 암시한다. 

2. 호랑이 털옷을 입고 있는 꿈 
호랑이 털옷을 입고 있는 꿈을 꾸었다면 부귀공명하고 입신출세하여 휘하에 부하를 많이 거느리게 된다. 명예, 승진, 합격, 당선, 입학, 학위, 자격취득, 권세, 승리, 성공, 소원성취 등의 길조이다.

3. 호랑이 똥 속에 영롱한 옥이 나오는 꿈
호랑이 똥 속에 영롱한 옥이 나오는 꿈은 길몽으로 금상첨화격으로 쌍복이 겹쳐 들어온다. 만약 임산부라면 예쁜 딸을 낳는다.

4. 호랑이에게 물리는 꿈
호랑이에게 물리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행운이 따를 꿈이다. 금전과 지위를 얻고 소원성취가 이루어진다.

5. 호랑이를 끌고 다니는 꿈 
호랑이를 끌고 다니는 꿈은 사람들을 마음대로 움직이게 하거나 큰 일을 성사시키게 될 암시가 있는 꿈이다. 
 
6. 숲속에서 호랑이를 만나는 꿈
숲속에서 호랑이를 만나는 꿈은 길몽으로 확실한 실력자를 만나 지도와 도움을 받고 하는 일에 큰 성과를 얻게 된다.

지금까지 여러 가지 ‘호랑이’에 대한 꿈 해몽을 알아보았다. 그러나 해몽이란 어디까지나 과학적으로 증명된 바가 없기 때문에 적절하게 참고만 하도록 하자.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