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는 아모레퍼시픽, 레스케이프호텔과 함께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여름휴가를 보내고자 호텔을 방문하는 호캉스족을 대상으로 KT 인공지능(AI) 호텔 서비스를 활용해 스마트한 언택트 쇼핑 콜라보 마케팅 이벤트를 제공 중이라고 2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 대상은 오는 27일부터 내달 27일까지 한 달간 레스케이프호텔 아틀리에 스위트를 포함한 5개 타입의 스위트 객실에서 투숙하는 고객들이다. 고객들은 객실 내 비치돼 있는 기가지니에 음성으로 '지니야, 시예누 무료샘플 갖다줘'라고 말하면 된다. 

객실 내 기가지니를 활용한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들은 선착순으로 약 15만6,000원 상당의 아모레퍼시픽의 시예누 어메니티 6종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시예누는 아모레퍼시픽의 신규 럭셔리 안티에이징 브랜드다. 

KT는 AI 호텔 서비스 출시 3주년을 맞이해 기가지니를 활용해 물품을 구매할 수 있는 신규 기능도 선보인다. 이를 통해 고객들은 호텔에서 별도로 판매하는 굿즈, 어메니티 등 유료 물품을 프론트 데스크 방문이나 전화통화 없이 기가지니로 얼마든지 구매할 수 있다. 

KT는 이번 기능을 AI 호텔의 객실서비스를 기존보다 더 스마트한 언택트 서비스로 발전시키기 위해 기획했다고 전했다. 

객실 내 투숙객들이 기가지니를 이용해서 편안하게 쇼핑 아이템을 둘러보고 구매까지 할 수 있게 하는 숍인룸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취지다. 

레스케이프호텔 전 객실 투숙객들은 스마트한 언택트 쇼핑 이벤트 기간 동안 기가지니에 스페셜 용품으로 탑재된 아모레퍼시픽의 시예누 타임브레이스 기초 2종 세트를 기존 가격보다 3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임채환 KT AI/DX플랫폼사업본부장 상무는 "레스케이프호텔, 아모레퍼시픽과의 콜라보 마케팅은 언택트 시대에 선보일 수 있는 이종 산업 간의 의미 있는 활동"이라며 "앞으로도 디지털 플랫폼 기업 KT는 보유하고 있는 우수한 플랫폼을 기반으로 여러 산업과 협업해서 투숙객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는 AI 호텔 서비스를 발굴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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