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군무원 시험 준비를 위한 수험서 ‘2021 에듀윌 군무원 봉투모의고사 (국어+행정법+행정학)’가 온라인서점 예스24 행정법 부문 7월 3주 베스트셀러 1위에 올랐다고 밝혔다. 

에듀윌 군무원 봉투모의고사는 6년간의 군무원 시험 기출문제 및 시험공부 성과를 확인해볼 수 있는 모의고사 등으로 구성됐다고 전했다. 

오는 24일 치러지는 군무원 필기시험을 앞두고 많은 수험생들의 선택을 받고 있다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이 수험서는 구체적으로 실제 기출과 동일한 난이도의 3회분, 고난도 2회분으로 구성된 필기시험 모의고사 5회분을 제공한다. 형태와 제본 방식을 실제 시험지 포맷과 동일하게 구현했다. 

에듀윌은 교재 구매자들이 모의고사 응시 후에 쉽게 성적결과를 확인할 수 있도록 ‘1초 모바일 성적분석표’ 시스템을 운영 중이다. QR 코드 스캔 후, 모바일 OMR에 답안을 입력하면 자동으로 원점수, 백분위, 전체 평균 등 종합적인 성적분석 결과를 확인할 수 있다.

또 전 문항의 카테고리와 난이도, 정답률을 표기하고, 틀린 문항의 수를 파악해 취약 영역에 대비할 수 있도록 ‘영역별 체크란’도 구성했다.

저자의 출제의도와 출제경향을 파악할 수 있도록 ‘회차별 총평’과 문항별 출제유형 및 카테고리를 통해 기본서와 연계해 부족한 이론을 보충할 수 있으며 ‘함정 피하기’를 통해 문제풀이 전략을 수립할 수 있다.

에듀윌은 군무원 공시생들을 위해 특별 학습 콘텐츠를 증정한다. 지난해 7·9급 기출어휘를 포함, 15개년 핵심 기출어휘를 복습할 수 있도록 제작한 ‘군무원 국어 핵심 기출어휘 노트’와 실전 대비를 위한 ‘OMR 카드’를 추가로 제공한다.

‘2021 에듀윌 군무원 봉투모의고사 (국어+행정법+행정학)’ 교재는 에듀윌 도서몰, 교보문고, 알라딘, 인터파크 도서 등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