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조서비스 전문 기업 프리드라이프가 지난 20일 ‘2021 대한민국소비자만족도1위’에서 4년 연속 생활서비스(상조) 부문 1위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2002년 설립된 프리드라이프(대표이사 김만기)는 차별화된 장례 시스템과 고객 중심 서비스로 업계를 선도하는 상조서비스 전문 기업이다. 올 초 좋은라이프, 금강문화허브와 3사 합병을 완료하고 업계 자산총액, 선수금 규모, 매출 1위를 기록했다. 사업영역을 다각화해 토털 라이프케어 서비스 기업으로 도약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특히 “전문 인력이 장례 전반을 지원하는 ‘장례 토털 케어 시스템’을 도입하고 장례 상품 라인업을 확대했다. 종합 건강검진 우대와 전국 유명 리조트 이용 등이 가능하며 웨딩과 크루즈 여행 등으로 전환할 수 있는 멤버십 혜택도 마련했다”고 덧붙였다.

아울러 무연고 외국인 근로자와 순직한 소방공무원의 장례를 지원해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사회 구성원으로서 국가 주요 의전에 참여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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