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홍탁] 전국 팔도인 우리나라. 수많은 지역이 있는 만큼 희로애락이 담긴 이야기들이 무궁무진할 수밖에 없다. 그 중 가장 눈에 띄는 소식들만 모아모아 정리하는 시간을 갖는다. 기사 하나로 전국 팔도소식을 한눈에!

오늘(07월 22일)의 전국 사건 사고 소식이다.

- 전국 각지에 발생한 사건 사고 소식

1. 제주서 어선 좌초... 해경, 승선원 전원 구조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연합뉴스 자료사진, 서귀포해양경찰서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22일 제주시 우도 하고수동 인근 해상에서 오전 8시 57분께 53t급 경북 구룡포 선적 어선 A호가 좌초되는 사고가 발생했다.

신고를 받고 출동한 해경은 헬기, 경비함정, 연안구조정, 구조대 등을 동원해 승선원 7명을 모두 구조했다고 전했다.

한편 해경은 현지 해상에 풍랑주의보가 발효된 상태로 기상 상황이 나빠 사고 선박 접근에 어려움을 겪었다고 밝혔다.

2. 다세대주택서 화재 발생... 50대 여성 사망 – 경기 용인시

[연합뉴스 자료사진, 경기소방본부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경기 용인시 처인구 3층짜리 다세대주택 2층에서22일 오전 3시 40분께 화재가 발생했다.

소방당국은 신고를 받고 출동해 2층 집 안에서 심정지 상태로 쓰러져 있던 50대 여성 A씨와 같은 집 현관 입구에서 발견된 60대 남성 B씨를 구조했으며, A씨는 병원으로 옮겨졌으나 숨졌다.

이번 화재로 주민 10여명이 대피했으며 집기류 등을 태우고 약 30분 만에 진화됐으며, 경찰은 A씨의 사망 원인을 파악하기 위해 국립과학수사연구원에 부검을 의뢰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오늘은 전국 각지 사건사고를 알아보았다. 다양한 사건사고가 발생하고 있는 요즘. 사건사고가 줄어들어 모두가 안전한 전국 팔도가 되기를 바라본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