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토요스페셜 <알고있지만> 속 한소희가 내추럴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미모로 매회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극 중 한소희가 사용한 뷰티 아이템 또한 시선을 사로잡았다.

방송 전부터 원작 웹툰 속 유나비와 높은 싱크로율을 자랑하며, 캐릭터의 감정을 자연스럽게 조율해 몰입도를 극대화시키고 있는 한소희는 지난 10일 방송에서 송강과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며 둘의 관계가 변화된 모습이 그려졌다. 

[사진/'알고있지만' 방송화면 캡처]
[사진/'알고있지만' 방송화면 캡처]

특히 평소와 다르게 아이 메이크업에 신경 쓰고, 송강에게 선물 받은 원피스를 입고 학교에 가는 한소희의 모습은 연애 초반 기대와 설렘을 가진 유나비의 캐릭터를 완벽 소화하는 모습이었다. 

이날 한소희가 사용한 제품은 ‘샬롯 틸버리’의 ‘럭셔리 팔레트’로 알려졌다. 영국 코스메틱 브랜드 샬롯 틸버리의 한국 뮤즈인 한소희가 극 중 바른 ‘럭셔리 팔레트’는 샬롯 틸버리의 전문적인 지식과 노하우를 기반으로 제작된 섀도우 팔레트로, 모든 눈 컬러에 어울리는 웨어러블한 4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사진/'알고있지만' 방송화면 캡처]
[사진/'알고있지만' 방송화면 캡처]

관계자는 한 번의 터치로도 우수한 발색과 선명한 컬러를 연출해 주고, 미끄러지듯 소프트하고 럭셔리한 텍스처와 다채로운 컬러가 오랜 시간 우아한 아이 메이크업을 선사한다. 한소희가 바른 컬러는 은은하고 감성적인 누드핑크 색상으로 구성된 ‘필로우 토크’ 컬러로 그녀의 내추럴하면서도 우아한 매력을 배가시켜줬다“고 설명했다.

한편, 스물셋 청춘들의 연애를 가감 없이 그려낸 <알고있지만>은 매주 토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