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취업의  ‘2021 최신판 多일반상식 통합대비서’ 교재는 9년간 기업별 출제 키워드를 모았다. 해당 교재는 1권, 2권 구성으로 직렬별·전공별로 공부할 수 있다. 1권은 경제&경영·사회·정치를, 2권은 과학·문화&스포츠·인문학·역사를 담았다. 

에듀윌 취업 관계자는 "202년도 부교공(부산교통공사)에서 일반상식 시험이 진행됐듯, 공사공단 취업부터 금융권 취업에도 상식 비중이 높아지고 있다"며, "언론사 합격도 대기업 면접도 모두 준비할 수 있게 에듀윌 상식연구소에서 대부분 기업이 출제하는 일반상식을 한 권으로 정리했다"며, "다양한 코너로 수험생이 암기하기 쉽게 제작했으며 기출복원문제까치 추가 구성했으니 해당 교재로 빈틈없는 학습이 가능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9년간 기출 자료를 바탕으로 '빈출상식 246선', 7개 분야 '일반상식 1644선', '함께 나오는 용어' 코너를 수록했다. 공기업, 언론사, 금융권 등 기업의 공통되는 주제로 핵심 키워드 및 기출 응용문제를 제공하며 실제 상식 시험에 대한 설명도 보충했다. 

실제 시험과 동일한 문항 구성으로 수험생은 바로 배운 개념을 적용해볼 수 있다. 해당 교재로 기업 정보를 참고하며 핵심 태그(Tag)를 통해 문제의 출제처도 바로 확인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기촐복원문제를 3회차 풀이하며 부족한 부분은 부가 학습자료로 채울 수 있다. 

에듀윌 취업이 제공하는 부가서비스로 ‘최신 상식 키워드 100선’ 자료집과 '시사상식 무료특강'이 있다. 최신 트렌드를 담은 자료집으로 수험생은 입실 직전에도 학습 내용을 점검할 수 있다. 해당 특강은 지금도 '에듀윌 도서몰'에 올라오는 중이며 모바일로도 시청 가능하다.

해당 교재를 경험한 구매자는 "취준생 입장에서 이 책은 정말 유용하다. 시험에 나오는 상식을 분야별로 잘 정리했으며, 어려운 용어도 이해하기 쉽게 잘 풀어냈다"라고 후기를 남겼다. 

실제로 에듀윌 취업은 최근 3년간 하락세 없이 꾸준히 합격자를 배출하고 있다고 회사 측은 밝혔다. 지난 19년, 20년 한국브랜드만족지수 1위에 이어 2021 대한민국 브랜드만족도 취업 교육 1위로 선정되면서 에듀윌 취업은 '3년 연속 취업 1위'로 자리 잡았다. 

‘2021 최신판 에듀윌 多통하는 일반상식 통합대비서’ 교재는 에듀윌 도서몰, 예스24, 교보문고, 알라딘 등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만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