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홍탁] 전국 팔도인 우리나라. 수많은 지역이 있는 만큼 희로애락이 담긴 이야기들이 무궁무진할 수밖에 없다. 그 중 가장 눈에 띄는 소식들만 모아모아 정리하는 시간을 갖는다. 기사 하나로 전국 팔도소식을 한눈에!

오늘(07월 08일)의 전국 사건 사고 소식이다.

- 전국 각지에 발생한 사건 사고 소식

1. 물류센터서 화재 발생... 소방당국, 대응 2단계 발령 – 울산광역시

[연합뉴스 자료사진, 울산소방본부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8일 울산시 북구 진장동의 한 물류센터에서 오전 4시 43분께 화재가 발생해 소방당국이 대응 2단계를 발령했다.

이에 소방차 50대가량이 출동해 진압 중이며, 경찰은 화재 현장 근처로 일반 차량이 진입하지 못하도록 주변 도로를 통제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울산소방본부는 "현재까지 인명피해는 없는 것으로 파악됐다"고 밝혔다.

2. 터널서 차량 맞부딪치는 사고... 40대 운전자 병원 옮겨졌지만 사망 – 강원 영월

<br>
[연합뉴스 자료사진, 강원도소방본부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8일 강원 영월군 영월읍 영흥리 38번 국도 봉래터널에서 0시 31분께 A(44)씨가 몰던 아반떼 승용차와 B(58)씨가 몰던 카니발 승합차가 맞부딪치는 사고가 발생했다.

이번 사고로 아반떼 운전자 A씨가 크게 다쳐 병원으로 옮겨졌으나 숨졌고, B씨와 동승자가 가벼운 상처를 입은 것으로 알려졌다.

현재 경찰은 사고 경위를 조사하고 있다고 밝혔다.

오늘은 전국 각지 사건사고를 알아보았다. 다양한 사건사고가 발생하고 있는 요즘. 사건사고가 줄어들어 모두가 안전한 전국 팔도가 되기를 바라본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