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 지도자 임진한 프로가 '관절보궁 프리미엄' 전속모델로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관절보궁 프리미엄'은 주식회사 건강을향한지도(대표이사 고양필)에서 출시한 뼈·관절 전문 건강기능식품이라고 업체 측은 전했다. 관계자는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기능성을 인정받은 원료인 optiMSM(순도99%)과 N-아세틸글루코사민을 주원료로 사용하고 있으며, 사포닌의 핵심성분 Rg3와 최종대사물질인 Compound-K를 포함해 성분의 흡수율을 돕고 있다”고 전했다.

전속모델로 선정된 임진한 프로는 지난 1977년 KPGA 투어로 데뷔 후, 1983년부터 1984년까지 한국 프로 골프 선수권 2연패를 달성하고 국내외에서 총 8승을 차지한 대한민국 대표 프로골퍼다. 은퇴 후 골프 지도자로 전향, 2011년 골프다이제스트에서 미국을 제외한 세계 50대 코치에 선정되었으며, SBS 골프채널 및 유튜브 '임진한클라스'를 통해 활발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건강을향한지도 관계자는 "임진한 프로의 밝은 에너지와 건강한 이미지가 관절보궁 프리미엄 이미지에 잘 부합해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며 "앞으로 임진한 프로와 함께할 다양한 활동에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한편, 건강을향한지도는 안전한 성분과 고객 지향적인 제품을 통해 국내 대표 뼈·관절 전문 건강기능식품 기업으로서의 입지를 굳혀나가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