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탈로그디자인제작을 비롯한 토탈 인쇄서비스를 제공하는 희명디자인이 하반기 스타트업을 대상으로 할인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희명디자인 관계자는 "올 하반기에는 각종 홍보디자인 및 인쇄물제작에 필요한 할인서비스를 확대함과 동시에 불필요한 중간과정을 줄이기 위해 내부적으로 시스템을 개편하였다"라고 전했다. 

이어 "1:1 전담 디자이너를 배정하여 신속하고 정확하게 업무처리를 함과 동시에 팜플렛제작 및 브로셔제작 등 기획단계부터 최종 인쇄까지 모든 서비스를 제공할 방침이다"라고 설명했다. 

희명디자인은 10년 차 이상의 디자이너들로 구성됨과 동시에 별도의 인쇄소를 보유하고 있어 인쇄담당자가 각각 배치되어 있는 원스톱 솔루션 기반의 업체이다. 

뿐만 아니라 직접생산확인증명서를 보유하고 있어 안심하고 고객들이 믿고 맡길 수 있음과 동시에 디자인부터 인쇄까지 자체적으로 진행이 가능한 만큼 비용 및 시간 면에서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또한 카탈로그 제작 시 촬영이 필요한 업체에 한해서 내부 포토그래퍼가 촬영에 필요한 전반적인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으며, 출장촬영을 비롯한 제품촬영 등 다양한 촬영서비스를 지원하고 있으며 전문화된 디자이너들로 구성되어 고객들의 니즈를 최대한 반영한 디자인 시안과 기획으로 현재까지도 주요 공기관을 비롯한 기업단위 업무를 진행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희명디자인 관계자는 "하반기에는 불필요한 서비스를 줄이고 고객들이 가장 필요로 하는 서비스를 제공함과 동시에 만족도 높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내부적으로 시스템을 개편 및 강화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희명디자인의 다양한 포트폴리오 확인 및 상담안내는 공식웹사이트 방문을 비롯한 고객센터 전화 상담을 통해 상세히 확인이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