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메디칼이 고품질 중고의료기기 상담 및 판매부터 병원 개원 컨설팅까지 고객을 위한 원스톱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고 밝혔다. 

월메디칼은 피부미용기기, 리프팅기기, 중고레이저, 중고의료용품 등을 다루는 중고의료기기 전문 쇼핑몰로, 직접 제품 검증 과정을 거쳐 품질이 좋은 의료장비를 선별해 이를 바탕으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고객들은 제품에 대한 친절한 상담을 받을 수 있는 것은 물론 비용 견적, 구입까지 월메디칼을 통해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다. 

또한 이곳은 프랑스, 미국, 폴란드 등 제조사에 따른 제품 분류 및 최신상품, 추천상품, 인기상품 등 카테고리를 세분화해 편리함을 제공하고 고객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특히 중고임에도 불구하고 관리가 매우 잘 되어 있어 고객들로부터 높은 신뢰도와 만족도를 이끌어내고 있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이와 함께 월메디칼은 병원 폐업 및 개원 컨설팅을 실시해 입지 선정, 인테리어, 장비세팅, 마케팅 등 개원초기, 폐업 수순에 필요한 정보 등을 전달하고 있다. 

월메디칼 관계자는 “월메디칼은 고객들이 정해 놓은 예산 안에서 퀄리티 좋은 중고 피부과장비, 의료장비를 구입할 수 있는 중고의료용품 판매 기업이다. 처음 병원을 개원하거나 경험이 적은 초보 개원의들을 위한 컨설팅 서비스도 준비했다. 월메디칼을 통해 저비용 고품질의 의료제품을 구매하고 전문가들의 도움을 받아 성공적인 병원 운영을 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월메디칼 공식 홈페이지나 유선 전화를 통해 보다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