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탈 헬스케어 브랜드 ‘R.LABS(알랩스)’의 건강기능식품 ‘내몸앤충전에너지’가 출시기념 1차 판매에서 완판 기록을 세웠다고 밝혔다. 

‘내몸앤충전에너지’는 레이싱 선수 서주원이 경기 후 수분 보충과 체력 보강을 위해 직접 개발한 제품으로 신체 내 에너지 생성과 활력 관리에 도움을 주는 식약처 인증 건강기능식품이다.

이 제품은 비타민C, 비타민B군, 엽산, 산화아연 등을 포함한 11종의 기능성 원료와 영국, 독일, 프랑스 등에서 수입한 부원료를 배합해 신체 내 에너지 생성과 활력 관리에 도움을 준다. 건강에 좋은 원료들이 다양하게 포함된 만큼 많은 소비자들의 관심이 이어졌다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특히 남편의 브랜드 런칭을 기념하여 직접 공동구매를 진행한 유명 인플루언서 아옳이는 “격한 레이싱 스포츠로 고생하는 남편의 에너지 충전에 많은 도움이 된 제품이다”라고 밝혀, 특급 내조의 여왕이라는 평을 받았다. 이에 남편 서주원은 “지금까지 이런 아내는 없었다”고 말하는 등 사랑스러운 부부의 모습을 공개하기도 했다. 

‘R.LABS(알랩스)’의 김진만 책임 연구원은 “한국인에게 맞는 기능성 원료와 배합 비율의 지속적인 연구를 통해 다양한 제품을 출시하며, 건강기능식품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1차 판매에서 완판을 기록한 건강기능식품 ‘내몸앤충전에너지’는 추가 물량을 제작하여 2차 판매를 계획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알랩스 공식 홈페이지와 서주원, 아옳이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