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헤리티지 브랜드 전문 유통사인 ㈜미나글로벌은 스웨덴 프리미엄 살롱 헤어케어 브랜드 사샤후안(SACHAJUAN)과 최근 독점 수입판매 계약을 체결하고 롯데홈쇼핑 최유라 쇼를 통해 6월 19일 론칭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스웨덴의 헤어 디자이너인 사샤미틱과 후안로잔린드가 자신들의 이름을 딴 프리미엄 헤어살롱을 1997년에 설립한 후 그 노하우를 바탕으로 설립된 사샤후안은 현재 세계 30여개국 유명 백화점과 헤어살롱에서 유통되고 있으며, 다수의 뷰티어워드 수상, 유럽 부띠끄 호텔 어메너티로 선정된 프리미엄 헤어케어 브랜드이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사샤후안은 프로패셔널 헤어살롱 케어 제품을 일반 소비자도 쉽게 경험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단순한 아름다움’을 브랜드 철학으로 내세우며 미니멀리즘, 심플함, 편리함, 효과의 4가지를 추구하고 있다."라며 "이번에 최유라 쇼에 선보이는 제품들은 사샤후안의 공동 창업자이자 CEO인 사샤미틱이 건강한 두피가 건강한 모발과 아름다운 스타일링의 기본이라는 평소 지론을 바탕으로 직접 제안한 특별 관리 프로그램으로 스칼프스크럽, 스칼프샴푸, 리브인 컨디셔너, 스칼프브러쉬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사샤미틱은 다양한 헤어 문제로 자신의 헤어살롱을 찾아오는 많은 스웨덴 고객들에게도 평소 두피관리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이 프로그램을 권유한다."라고 덧붙였다. 

사샤후안 공식 수입사인 ㈜미나글로벌 담당자는 “사샤후안 제품은 이미 직구 등을 통해 두터운 국내 고객층을 확보하고 있는 만큼 이번 최유라 쇼 론칭을 계기로 향후 적극적인 마케팅 전개와 다양한 제품군 출시로 국내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시켜 나가겠다”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