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산업안전기사의 합격생 대다수가 21년도 필기시험에서 6개월 내로 최종 합격한 것으로 알려졌다. 수강생의 가장 많은 선택을 받아왔던 '6개월 단기패스'가 올해도 꾸준한 강세를 보였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올해 1회 필기시험 당일 에듀윌 산업기사가 네이버 트렌드 검색어 1위에 이름이 올랐다. 합격생 85% 이상을 필기·실기 모두 6개월 내로 합격시키며 에듀윌의 자랑인 고효율 커리큘럼을 한번 더 증명했다. 현재까지 합격자 수는 전년 대비 608%까지 성장하며 탁월한 교육 성과를 보이고 있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에듀윌 산업안전기사 합격 수기는 3백여건으로 합격생의 최근 시험 이야기도 바로 볼 수 있다.

에듀윌 합격생은 "5년 동안 직장을 다니다가 산업안전기사를 준비했다. 평일은 인강과 문제풀이를 위주로, 주말은 오답 정리를 중심으로 했다. 비전공자라 내용도 많은 화학이 어려웠는데 교수님의 암기 비법과 쉬운 설명으로 극복했다. 1년 전, 에듀윌로 다른 자격증을 땄는데 이번에도 '에듀윌은 합격이다'란 말에 신뢰가 갔다. 합격 수기로 힘을 얻곤 했는데 이렇게 1회차 동차 합격 소식을 전할 수 있어 기쁘다"라고 소감을 남겼다. 

'6개월 단기패스'는 21년도 대한민국 교육 브랜드 1위에 빛나는 산업안전기사 전문 교수진 라인업을 선보인다. 강의 만족도 95%를 찍으며 수강생 사이에서 '합격 동반자'로 불리고 있다. 화학, 전기, 건설, 공학, 기계 등 전 과목을 최신으로 접할 수 있어 시험 변경 사항도 걱정 없다. 유쾌하고 쉬운 설명으로 초시생의 학습 길잡이가 되어주며 문제풀이 노하우도 아낌없이 전수하고 있다. 

해당 강의는 기초가 없어도 중요한 핵심부터 배울 수 있다. 에듀윌 자체 제작 교재로 강의가 진행되기 때문에 수험생은 수업 진도를 바로 따라갈 수 있다. 베스트셀러 1위에 올랐을 만큼 깔끔한 구성을 자랑한다. 개념 정립 및 기출 정복을 목표로 정리했기 때문에 효율적인 학습을 보장한다. 

커리큘럼의 장점은 빠른 복습이다. 필기와 실기 모두 올해 과목 개편 사항을 따라 탄탄히 보강했다. 필기는 ▲초보자를 위한 ‘입문특강’ ▲필수 기초 다지는 ‘기초이론’ ▲체계적으로 개념을 정립하는 ‘기본이론’ ▲문제 응용력 향상 ‘문제풀이’ 등으로 구성했다. 이어 실기는 ‘기본이론&문제풀이’, ‘핵심정리’, ‘기출해설’로 이론 학습 후 빠르게 기출 문제풀이를 돕는다. 

심지어 2개월 수강 연장 혜택으로 수험생은 만족스러울 때까지 공부한 뒤 재시험을 준비할 수 있어 부담이 적다. 추가적으로 에듀윌만의 합격 패키지도 풍부하다. CBT모의고사&해설강의, 산업안전기사 기초 특강, IT자격증 5종 전 강의 등이 있다. 특히 'CBT 모의고사'는 수강생 만족도 100%를 달성한 만큼 고퀄리티 문항을 자랑한다.

6개월의 기적 '6개월 단기패스’는 에듀윌 산업안전기사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기간한정 혜택으로 지금 수강 시 38% 저렴하게 시작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