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데이터 기반 온라인 마케팅 전문 업체 주식회사 아이써치마케팅(갓스타그램)이 벤처기업인증 획득으로 기술력과 성장성을 입증 받았다고 11일 밝혔다.

이 업체는 국내 SNS 광고 실행사로, 자체 개발한 시스템으로 체계적인 마케팅을 선보이고 있다. 시장 수요가 증가하면서 서울 강동구에 위치한 본점을 시작으로 총 4개의 지점을 운영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이번에 획득한 벤처기업인증은 ‘혁신성장유형’이다. 이는 중소벤처기업부가 지난 2월 ‘민간 주도 벤처확인제도’를 도입하며 신설한 유형이다.

‘혁신성장 유형’ 벤처기업 인증은 ‘벤처확인위원회’가 신기술(제품) 여부, 기술 성숙도, 기업가 정신 등 14개 지표를 통해 기술혁신성과 사업 성장성을 중심으로 기업의 잠재적 성장 역량을 평가해 선정한다.

‘벤처기업육성에 관한 특별조치법’ 제 25조에 의거, 일반 기업과 비교했을 때 기술성이나 성장성이 상대적으로 높은 기업을 선정하는 제도라는 점에서 공식적으로 기술력, 혁신성, 성장 가능성 등을 인정받았다고 볼 수 있다는 설명이다.

업체 관계자는 “이번 혁신성장 유형 벤처기업 인증을 통해 자사가 보유한 기술과 핵심역량에 대한 전문성을 인정받게 됐다”며 “앞으로도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혁신적인 마케팅 서비스로 차별화된 서비스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한편, 아이써치마케팅(갓스타그램)의 서비스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