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 프로틴 브랜드 ‘쉐이크베이비’가 시즌3 하이프로틴라인을 선보이며 라인업을 확대했다고 10일 밝혔다.

해당 브랜드는 한 끼 식사를 대체할 수 있도록 체중조절용 조제식품으로 출시된 시즌1과 단백질 입문자들을 위해 저용량으로 출시된 시즌2에 이어 높은 단백질 함량을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만들어진 고단백 프로틴쉐이크까지 지속적으로 출시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시즌3는 단백질 함량을 기존의 2배가량 높여, 1회당 단백질 20g 섭취가 가능한 제품으로 출시됐다. 뿐만 아니라 BCAA를 포함한 9종의 아미노산과 12종의 비타민&미네랄로 영양소가 함유됐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관계자는 “신제품은 단백질 함량을 높임에 따라, 진하고 꾸덕한 목 넘김과 잘 어울리는 초코브라우니, 바닐라크림, 솔티드카라멜 맛으로 만들었다”며 “그 중 특히 솔티드카라멜 맛은 기존 단백질 쉐이크 중에서 찾아보기 힘든 유니크한 맛으로 고객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이어 “자사는 작년 4월 시즌1을 첫 선보인 후 1년 만에 12만개 판매를 달성하고 네이버 쇼핑 ‘단백질쉐이크’, ‘식사대용쉐이크’ 등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1위를 차지한 바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쉐이크베이비 시즌3는 와디즈에서 구성에 따라 슈퍼얼리버드, 얼리버드로 나뉘어 총 8가지 리워드로 펀딩이 가능하며 7월 6일까지 진행된다. 펀딩에 참여한 서포터 중 20명에게 감사의 뜻으로 추가 혜택도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