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리오의 자회사 주식회사 클리오 라이프케어가 론칭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트루알엑스(TRUERX)’가 ‘리치콜라겐’의 초도 물량 품절로 예약구매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식약처로부터 피부 보습과 UV 케어의 피부 2중 기능성을 인정받은 콜라겐 제품인 ‘리치콜라겐’은 지난 4월 출시한 후, 두 달여 만에 초도 수량이 모두 완판됐다. 이에 트루알엑스는 제품 예약 구매 시 3일 체험분을 추가로 증정하고, 자사몰에서 15%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리치콜라겐은 식약처로부터 인정받은 기능성 콜라겐 제품이면서 섭취가 간편하다는 점에서 소비자의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현대인의 라이프스타일과 니즈를 고려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트루알엑스의 리치콜라겐은 512 달톤(Da)의 흡수율 높은 어린 콜라겐 펩타이드를 담았다. 콜라겐 최대 함량이 3,270mg으로, 하루 한 포 섭취로 식약처로부터 기능성 원료로 인정받은 피쉬콜라겐펩타이드의 1일 섭취 기준을 100% 충족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엘라스틴과 히알루론산, 밀크세라마이드 등 세 가지 부원료를 적정 비율로 배합했으며, 당류와 합성향료, 착색료는 배제했다. 액상 타입이어서 언제 어디서나 물 없이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고, 빠른 체내 흡수를 기대할 수 있다는 것도 특징이라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트루알엑스 품절 기념 예약 이벤트 혜택은 트루알엑스 자사몰, 클럽클리오몰에서 받을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