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이번 주 볼만한 영화,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지난 2021년 06월04일부터 06월 06일까지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통합전산망의 랭킹을 알려드립니다. 

1.컨저링3 : 악마가 시켰다 
장르 – 공포, 미스터리, 스릴러 / 미국 / 111분
출연진 – 베라 파미가, 패트릭 윌슨, 줄리안 할리아드
줄거리 - 모든 것은 악마가 시켰다! 1981년, 미국 역사상 최초로 잔혹한 살인사건의 용의자가 악마가 살해하도록 시켰다고 주장하는 초유의 사태가 일어난다! 그리고 사건의 배후에는 악마에게 빙의된 소년이 있었는데… 초자연 현상 연구가 워렌 부부의 사건 파일 중 여전히 미스터리로 남아있는 실화! 진실 혹은 거짓? 살인사건의 범인, 인간인가 악마인가...

2. 크루엘라
장르-드라마, 범죄, 코미디 / 미국 / 133분
출연진-엠마 스톤, 엠마 톰슨, 마크 스트롱, 폴 윌터 하우저, 에밀리 비샴
줄거리-처음부터 난 알았어. 내가 특별하단 걸 그게 불편한 인간들도 있겠지만 모두의 비위를 맞출 수는 없잖아? 그러다 보니 결국, 학교를 계속 다닐 수가 없었지 우여곡절 런던에 오게 된 나, 에스텔라는 재스퍼와 호레이스를 운명처럼 만났고 나의 뛰어난 패션 감각을 이용해 완벽한 변장과 빠른 손놀림으로 런던 거리를 싹쓸이 했어 도둑질이 지겹게 느껴질 때쯤, 꿈에 그리던 리버티 백화점에 낙하산(?)으로 들어가게 됐어 거리를 떠돌았지만 패션을 향한 나의 열정만큼은 언제나 진심이었거든 근데 이게 뭐야, 옷에는 손도 못 대보고 하루 종일 바닥 청소라니 인내심에 한계를 느끼고 있을 때, 런던 패션계를 꽉 쥐고 있는 남작 부인이 나타났어 천재는 천재를 알아보는 법! 난 남작 부인의 브랜드 디자이너로 들어가게 되었지  꿈을 이룰 것 같았던 순간도 잠시, 세상에 남작 부인이 ‘그런 사람’이었을 줄이야… 그래서 난 내가 누군지 보여주기로 했어 잘가, 에스텔라 난 이제 크루엘라야!

3. 분노의 질주: 더 얼티메이트
장르-액션 / 미국 / 142분
출연진-빈 디젤,  존 시나, 성 강, 샤를리즈 테론, 미셸 로드리게즈, 조다나 브류스터
줄거리-기다림은 끝났다! 전 세계가 기다려온 단 하나의 액션블록버스터! 도미닉(빈 디젤)은 자신과 가장 가까웠던 형제 제이콥(존 시나)이 사이퍼(샤를리즈 테론)와 연합해 전 세계를 위기로 빠트릴 위험천만한 계획을 세운다는 사실을 알게 되고, 이를 막기 위해 다시 한 번 패밀리들을 소환한다. 가장 가까운 자가 한순간, 가장 위험한 적이 된 상황 도미닉과 패밀리들은 이에 반격할 놀라운 컴백과 작전을 세우고 지상도, 상공도, 국경도 경계가 없는 불가능한 대결이 시작되는데…

4. 극장판 귀멸의 칼날: 무한열차편               
장르-애니메이션 / 일본 / 116분
목소리-하나에 나츠키, 키토 아카리, 시모노 히로, 마츠오카 요시츠구, 히노 사토시, 히라카와 다이스케
줄거리-혈귀로 변해버린 여동생 ‘네즈코’를 인간으로 되돌릴 단서를 찾아 비밀조직 귀살대에 들어간 ‘탄지로.’ ‘젠이츠’, ‘이노스케’와 새로운 임무 수행을 위해 무한열차에 탑승 후 귀살대 최강 검사 염주 ‘렌고쿠’와 합류한다. 달리는 무한열차에서 승객들이 하나 둘 흔적 없이 사라지자 숨어있는 식인 혈귀의 존재를 직감하는 ‘렌고쿠’. 귀살대 ‘탄지로’ 일행과 최강 검사 염주 ‘렌고쿠’는 어둠 속을 달리는 무한열차에서 모두의 목숨을 구하기 위해 예측불가능한 능력을 가진 혈귀와 목숨을 건 혈전을 시작하는데…

5. 파이프라인
장르-범죄 / 한국 / 108분
출연진-서인국, 이수혁, 음문석, 유승목, 태향호
줄거리-목표는 하나, 목적은 여섯! 화끈하게 뚫고, 완벽하게 빼돌려라! 손만 대면 대박을 터트리는 도유 업계 최고 천공기술자 ‘핀돌이’는 수천억의 기름을 빼돌리기 위해 거대한 판을 짠 대기업 후계자 ‘건우’의 거부할 수 없는 제안에 빠져 위험천만한 도유 작전에 합류한다. 프로 용접공 '접새', 땅 속을 장기판처럼 꿰고 있는 '나과장', 괴력의 인간 굴착기 '큰삽', 이 모든 이들을 감시하는 '카운터'까지! 그러나 저마다 다른 목적을 가진 이들이 서로를 속고 속이면서 계획은 예상치 못한 방향으로 흘러가기 시작하는데... 인생 역전을 꿈꾸는 여섯 명의 도유꾼들 그들의 막장 팀플레이가 시작된다!

6. 프로페서 앤 매드맨
장르-드라마, 미스터리, 스릴러 / 미국 / 124분
출연진-멜 깁슨, 숀 펜, 나탈리 도머, 스티브 쿠건, 에디 마산
줄거리-역사의 첫 페이지를 연 꿈의 프로젝트, 그 시작에는 두 천재가 있었다! 빅토리아 시대, 대영제국의 부활을 위해 세상을 정의할 '옥스퍼드 사전 편찬 프로젝트'가 시작된다. 책임자로 부임한 이는 수십 개의 언어를 구사하는 괴짜 교수 제임스 머리(멜 깁슨). 그는 영어를 쓰는 모든 이들로부터 단어와 예문을 모으자는 파격적인 제안을 내놓는다. 전국에서 편지가 빗발치던 어느 날, 머리는 고전을 풍부하게 인용한 수백 개 예문이 담긴 편지를 발견한다. 보낸 이는 닥터 윌리엄 마이너(숀 펜), 그의 천재적인 능력으로 불가능해 보였던 사전 편찬 작업엔 속도가 붙는다. 하지만 윌리엄이 정신병원에 구금된 미치광이라는 사실이 밝혀지게 되는데...

7. 뱅드림! 로젤리아 에피소드Ⅰ: 약속
장르-애니메이션 / 일본 / 77분
목소리- 아이바 아이나, 쿠도 하루카, 나카시마 유키, 사쿠라가와 메구, 시자키 카논
줄거리-너희들, Roselia에 전부를 걸 각오는 됐어? '페스'에 출전하기 위해 밴드 결성을 결심한 미나토 유키나. 그런 그녀 앞에 각자의 소망을 품은 멤버들이 모인다. 다섯 멤버는 Roselia로서 정상을 노린다. 이것은 그녀들의 결성부터 FUTURE WORLD FES에 도전하기까지의 '약속'을 그린 이야기.

8. 굴뚝마을의 푸펠
장르-애니메이션, 판타지 / 일본 / 100분
목소리-아시다 마나, 쿠보타 마사타카
줄거리-새까만 연기로 뒤덮인 굴뚝마을에서는
 1. 하늘을 올려다보지 말 것
 2. 꿈을 믿지 말 것
 3. 진실을 알려 하지 말 것
별의 존재를 믿고 있는 외톨이 ‘루비치'와 쓰레기에서 태어난 ‘푸펠' 친구가 된 두 사람이 세상의 진실을 찾는 거대한 모험을 시작한다!

9. 도라에몽: 스탠바이미 2
장르-애니메이션, 드라마, 가족, SF / 일본 / 96분
목소리-윤아영, 김정아, 김혜성 
줄거리-“할머니를 만나고 싶어!” 어느 날 진구는 돌아가신 할머니와의 추억이 담긴 낡은 곰 인형을 발견하고 할머니가 보고 싶은 마음에 도라에몽의 4차원 비밀도구 타임머신을 타고 과거로 향한다. 느닷없이 찾아온 소년을 금세 진구라고 믿어주시는 할머니는 한 가지 소원을 말씀하시는데… “진구의 아내를 만나보고 싶구나” 결혼식을 보여 드리기 위해 미래로 간 도라에몽과 진구! 하지만 이슬이와의 결혼식 당일 신랑 진구는 도망가 버리고 퉁퉁이와 비실이가 진구를 찾는 동안 이슬이는 진구를 믿고 기다리는데… 할머니의 소원을 위해, 그리고 가족과 친구들, 좋아하는 이슬이와의 약속을 위해 도라에몽과 진구의 과거와 현재, 미래를 넘나드는 스펙터클한 대모험이 시작된다!

10. 낫아웃
장르-드라마 / 한국 / 107분
출연진-정재광, 정승길, 김희창, 이규성, 송이재
줄거리-“내 꿈은 얼마예요?”기적이 일어났고, 끝까지 가고 싶었다. 특별할 것 없던 열아홉 고교 야구 입시생 ‘광호’는 봉황대기 결승전 결승타의 주인공이 된다, 잘 될 것 같았던 신인 드래프트에서 탈락한 ‘광호’. 야구를 계속하기 위해서는 돈이 필요하다고 생각한 ‘광호’는 친구에게 불법 휘발유를 파는 일을 소개받아 악착같이 돈을 모으기 시작한다. 하지만 뭐하나 뜻대로 되지 않자, 결국 ‘광호’는 친구에게 위험한 제안을 하는데….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