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사회복지사 1급의 대표 강좌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사회복지사랑 해' 이벤트가 금일 마감한다. 

에듀윌 회원이라면 누구나 해당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사이트 내 '혜택받고 수강하기' 버튼 클릭 시 빠른 참여 가능하다. 에듀윌 관계자는 "아무 조건이나 미션 없이 진행하는 7일 초특가 할인 이벤트로 사회복지사 1급 수험생들의 경제적 부담을 덜어주고자 기획했다"며, "수강생의 많은 선택을 받아왔던 인기 강좌를 저렴하게 들을 수 있는 유일한 기회"라고 전했다. 이어 "보다 많은 이들이 강좌의 풍부한 혜택을 통해 걱정 없이 수험을 준비할 수 있길 바란다"라고 덧붙였다. 

현재 에듀윌 사회복지사 1급은 개인의 적성을 헤아린 다양한 강좌를 선보이고 있다. ▲합격까지 평생수강 '평생패스' ▲합격 시 장학금 지원 '장학금 드림패스' ▲단기 합격 커리큘럼 '단기패스' 등이 대표 강좌로 자리 잡았다. 해당 과정 모두 명품 1타 강사진과 베스트셀러 1위 교재를 포함해 만족스러운 학습을 보장한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사회복지사 1급은 1년에 딱 한번 응시 가능하다. 에듀윌 시험 수기에 따르면 고효율 커리큘럼으로 빠른 학습이 가능한 ‘단기 패스’가 수험생들의 많은 선택을 받고 있다. 실제로 에듀윌 수강자 수는 지난 17년부터 1,038%까지 급격히 증가했으며 뛰어난 온라인 강의 품질을 자랑해 왔다. 작년 역시 해당 콘텐츠 웹페이지 누적 조회수가 90%에 다다랐으며 수험생의 높은 관심을 받았다. 꾸준한 교육 성과와 함께 2021 대한민국 브랜드 만족도 조사에서 에듀윌 사회복지사 1급이 교육 1위로 선정됐다. 

당일 마감을 앞둔 ‘사회복지사랑 해’ 수강료 20% 할인 이벤트는 에듀윌 사회복지사 1급 홈페이지에서 만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