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름개선 전문 브랜드 르누베르는 르누베르의 수면팩이 '겟잇뷰티 수면팩'으로 소개되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겟잇뷰티 수면팩으로 소개된 '르누베르 수면팩'은 미백에 효과적인 나이아신아마이드 성분이 함유돼 도톰하가게 바른 뒤 숙면에 들면 기미, 잡티를 비롯해 브라이트닝 효과를 볼 수 있다. 눈 밑 기미, 광대 기미 등 기미 잡티 개선 효과의 경우 이전에 시행했던 4주간의 이중(겉기미, 속기미) 기미 개선 임상시험에서 얼굴 기미 잡티 제거 기능을 입증한 바 있다"고 전했다.

특히 전국의 온도가 30도에 육박하며 이른 더위가 시작된 가운데, 자외선에 대한 걱정이 커지고 있다. 햇살에 자외선 수치가 치솟으며 피부 건강을 위협하고 있는 만큼, 외출 시에는 자외선 차단제를 필수적으로 바르고 기미, 주근깨가 생기지 않도록 관리해줘야 한다.

기미 제거를 위해 레이저 시술을 하기에는 비용이 부담될 수 있기에 간편하게 피부 미백에 도움을 주는 화장품의 도움을 받으려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르누베르 수면팩은 간단한 미백 슬리핑백으로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하였으며, 미백, 주름개선 2중 기능성 인증까지 완료했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또한 풍부한 보습력을 지녀 여름철 부족하기 쉬운 수분 공급에 효과적이고, 냉장고에 보관 뒤 수면팩을 사용한다면 빠른 진정 효과와 함께 더욱 시원하게 사용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르누베르 관계자는 "겟잇뷰티 수면팩으로 소개되어 화제가 된 제품으로, 수면팩 하나로 보습 효과뿐만 아니라 미백, 주름개선까지 한 번에 관리할 수 있어 사용이 간편하다"라며 "자는 동안 피부 관리가 가능한 르누베르 수면팩을 통해 번거로운 피부관리를 받지 않고도 꾸준한 미백 효과를 경험해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주름개선 전문 화장품 브랜드 르누베르는 펩타이드 성분을 기반으로 리프팅팩, 클렌징오일, 클렌징폼, 아이크림, 링클크림 등 다양한 뷰티 제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2020년 경영진 전원 긴급재난지원금 기부, 1억 2,000만 원 상당 제품 기부에 이어 올해는 1억 4,000만 원 상당 제품을 기부하는 등 꾸준히 기부활동도 이어오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