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넷이 운영하는 초·중등 영어전문학원 YBM잉글루가 지난 5일 ‘영어인증평가의 날’ 행사를 진행했다.

‘영어인증평가의 날’ 행사는 YBM잉글루 회원들의 실용영어 실력을 객관적으로 평가하기 위해 정기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지난 5일 진행된 '영어인증평가의 날' 행사는 JET Speaking 시험으로 진행됐다. 초·중등 대상 영어시험인 JET(Junior English Test), TOEIC Bridge 시험은 오는 6월 19일과 20일 치뤄진다.

이날 시험은 전국 YBM잉글루 캠퍼스와 초·중학교에서 진행됐다. 시험 전후에 방역을 진행했고, 방역수칙을 지키며 시험이 진행됐다. 시험에 응시한 회원들은 추후 파트별 평가 결과와 점수가 표시된 성적표를 받게 되며, 성적 우수자에게는 YBM잉글루 ICE포인트와 상장이 수여된다.

YBM잉글루 관계자는 “회원들에게 자기 영어실력을 객관적으로 점검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지난 2008년부터 ‘영어인증평가의 날’ 행사를 열고 있다”며, “행사에 참여해 얻은 공인영어시험 성적은 각종 대외활동에도 활용할 수 있어, YBM 잉글루 회원들의 참여와 호응이 좋다”고 말했다.

한편, 초·중등 영어전문 YBM잉글루는 그룹식·강의식 수업이 아닌 1:1 개인 맞춤형 자기주도학습을 표방하며 전국에 약 400여 개의 캠퍼스가 있다. 공인영어시험을 통해 학생들에게 객관적인 학습 로드맵을 제시하고, 체계적인 교육 시스템과 꼼꼼한 개별 맞춤 관리로 아이들의 영어 실력을 효과적으로 키워준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