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이엘티(ELT)코스메틱이 국가 브랜드 경쟁력 제고와 국내산업의 성장동력 확보를 위해 국내 최고의 브랜드를 발굴하고 선정해 시상하는 제도인 '2021 한국의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대상' 수상 브랜드로 선정됐다.
 
이엘티코스메틱은 ㈜제이디글로벌이 오랜 기간 운영해온 브랜드로, 바쁜 일상과 도시 오염에 지친 현대인의 피부 상태를 개선해 건강하고 아름다운 피부를 유지하도록 하는 ‘스킨 레스큐어 솔루션’을 지향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관계자는 “제품 가운데는 ‘ELT듀오팩’이 대표적이다. 해당 제품은 리커버리 퍼플과 모이스처 핑크 클레이팩의 2종으로써 블랙헤드를 지우는데 도움을 주며 각질제거, 피부개선에도 유용하다”고 전했다. 

현재 롯데백화점 미아점과 분당점 및 신세계백화점 4개점 등 백화점에 입점되어 직접 확인 후 구매할 수 있는 브랜드이기도 하며, 해외 7개국으로 수출도 하고 있다.
 
한편, ‘한국의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대상’은 조선비즈 주최, 산업통산자원부 등 후원의 시상식으로 신뢰도와 호감도, 만족도, 사용 후기 등 7개 항목의 소비자 직접 투표와 외부 심사위원의 심사를 통해 브랜드를 선정한다. 
 
㈜제이디글로벌 관계자는 “이엘티코스메틱은 자연유래 성분을 바탕으로 정직한 화장품을 만들겠다는 신념 하에 만들어 빠른 성장을 이어 왔다. 이번의 큰 수상에 감사를 드리며 이를 계기로 더욱 차별화된 제품과 한층 높인 품질을 구현해 나가 글로벌 브랜드로 거듭나겠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