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고속관광은 오는 6일 대한민국 테마여행 10선 - 5권역 프로그램 ‘동해미행’을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오후 9시부터 60분간 생방송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동해미행’은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주관하는 대한민국 테마여행 10선 - 5권역 해돋이 역사기행의 일환이다. 한반도에서 가장 먼저 해가 뜨는 일출 명소 울산, 포항, 경주를 연결하는 찬란함을 찾아 동해안의 맛과 멋을 한 번에 즐기는 고품격 힐링 여행 프로그램이며 이 중 포항은 특히 많은 이들이 찾고 있는 관광 명소다. 이번 라이브 방송을 통해 포항만이 가지고 있는 유구한 역사와 아름다운 바다, 그리고 건강하고 정겨운 맛을 모두 사로잡을 수 있도록 포항의 숨은 명소들을 개별여행 패키지 상품으로 소개할 예정이다.

이 날 선보일 ‘동해미행’ 상품 구성은 ▲포항 라한호텔 숙박체험권 ▲설머리 물회거리 식사체험권 ▲구룡포 음료 및 셀프사진 체험권 ▲경주읍성 문화탐방 체험권으로 4가지 체험권을 40%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동해미행’ 관계자는 “합리적인 가격의 패키지 구성이지만, 자유롭게 개별여행이 가능해 코로나19로부터 안전한 여행을 즐길 수 있다”며 “이 밖에도 동해안에서 가장 큰 규모인 죽도시장, 낭만이 흐르는 포항 운하, 우리나라에서 가장 빨리 해가 뜨는 호미곶, 생생한 역사가 담긴 구룡포 일본인 가옥거리까지, 지금껏 생각했던 포항과는 다른 숨겨진 매력을 직접 발견할 기회일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방송에서 소개되는 ‘동해미행’ 상품은 해당 방송 시간에만 특가로 구매할 수 있으며, 라이브 방송 영상 게시물 하단의 링크를 클릭해 구매 가능하다. 구매한 상품은 6월까지 사용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