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석의 육가공 간편 식품 브랜드 ‘백석푸드시스템(bsf)’이 훈제막창, 꼬들막창 등 육가공 간편식(HMR)으로 라인업된 매진시리즈를 선보였다. 

관계자는 “매진시리즈는 가정에서 손쉽게 즐길 수 있는 가정간편식으로 호불호 없는 대중적인 맛과 간편한 조리법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간편식임에도 12시간의 연육과정과 충분한 숙성 및 훈연 등을 통해 쫄깃한 식감과 풍미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라고 설명했다. 

또한 국내 최대 친환경 양돈 농장 운영으로 생산 및 유통까지 원스톱 솔루션을 제공하며, 신선하고 좋은 원료를 공급해 건강하게 즐기는 가정간편식으로 선보이고 있다. 

이와 함께 최근 먹방과 운동 등 다양한 개인기로 주목받고 있는 개그맨 강재준을 모델로 기용하며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데도 주력하고 있다. 건강하고 재치 있는 입담의 개그맨 강재준이 젊은 층이 선호하는 트렌디한 스타일의 매진막창 시리즈와 잘 부합한다는 것이 브랜드 측의 설명으로, 강재준을 모델로 기용하면서 매진막창 시리즈의 이미지 제고를 노린다는 계획이다. 

백석푸드시스템 백근우, 석윤태 대표는 “젊은 층의 소비 트렌드를 겨냥해 개그맨 강재준을 메인 모델로 기용했다”면서 “앞으로 CF 광고, 이벤트 행사 등 다양한 홍보활동을 강재준과 함께하며 브랜드 제고에 힘쓸 것”이라고 전했다. 백석푸드시스템과 개그맨 강재준이 함께한 광고는 지하철, 옥외 전광판, 유튜브 등 각종 매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백석푸드시스템은 최상의 육질을 자랑하는 친환경 1등급 마늘돼지 '백석정육관’으로 최고의 미식문화를 만들어 갈 계획이다. 이어 직접 판매까지 실현하기 위해 서울 잠실동에 첫 플래그십 스토어 ‘백석(BAEKSEOK)’ 오픈을 앞두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