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희대학교 글로벌미래교육원 외국어로서의한국어학(이하 외한어) 전공이 7월학기 21학년도 후기 신입생(편입생 포함)을 모집한다.

경희대학교 글로벌미래교육원의 외한어 전공은 경희대 총장명의의 학사학위 및 한국어 교원 2급 자격증을 동시에 취득할 수 있는 과정으로 국내 최고 수준의 교육 인프라를 갖추고 있는 경희대의 탄탄한 지원 속에서 한국어 전공 교육 및 실습을 진행하기 때문에 실제 교육 현장에 투입되더라도 전문 교원으로서의 역량을 발휘할 수 있다.

입학전형은 자율입학 전형이며, 지원 자격은 고등학교 졸업자 또는 이와 동등한 학력을 소지한 자, 전문대학 졸업자 및 중퇴자, 4년제 학사학위 소지자이다. 최종학력에 따라 이수하는 학점이 상이할 수 있다.

주 1일 토요일에 한해 수업이 진행되는 외국어로서의한국어학 전공은, 입학과 동시에 학생증을 발급받아 중앙도서관 이용 및 다양한 복지혜택을 누릴 수 있다. 또한 졸업 후 동문으로 등록되어 경희의료원 등 다양한 동문으로서 혜택을 적용받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한국어학 전공의 졸업 후 전망도 매우 밝아 한국어 교원 2급 자격증을 취득한 후 국내외 대학 및 부설기관의 한국어 과정의 교육자로 일할 수 있다.

2021년 후기 원서 접수 기한은 7월 16일(금)까지 이며, 개강은 7월 17일(토)이다. 상세한 정보는 경희대학교 글로벌미래교육원 홈페이지 또는 행정실 상담을 통해 알아볼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