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로교통공단이 주관하는 ‘2021 공인자격 도로교통사고감정사 자격시험’이 오는 9월 5일 시행된다. 이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도로교통사고감정사는 남은 약 3개월의 시험 기간 동안 합격을 달성하고자 ‘초단기패스’를 개설하고, 신규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1일 밝혔다.  

관계자는 "초단기패스는 그 이름에 걸맞게 단기 합격 맞춤형 커리큘럼을 개발해 하루 1~2강 수강으로 합격 준비가 가능하도록 선보인다. 기본 개념 및 주요 이론을 정리하는 ‘기본이론(33일)’, 유형별 접근 방법과 문제 적응력을 훈련하는 ‘핵심&문제풀이(14일)’, 과년도 기출분석과 도로교통사고감정사의 전반적인 흐름을 파악하는 ‘기출해설특강(20일)’ 단계로 이어진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강의는 도로교통사고감정사 전문 교수진이 담당했다. 생소한 과목에도 수험생들이 흥미를 잃지 않고 학습에 열중할 수 있도록 수험생 눈높이에 강의와 어려운 계산문제를 사칙연산으로 쉽게 풀이하는 강의, 핵심을 구조화할 수 있는 강의, 방대한 학습 양 중 핵심만 압축한 학습 포인트를 제공하고, 이러한 수업 내용들이 실전에서 출제될 수 있도록 강의를 전개하고 있다."라고 강조했다. 

이어 "에듀윌 도로교통사고감정사가 ‘최종 모의고사’를 마련해 수험생들의 실전 감각 배양에 도움을 주고 있다. 도로교통사고감정사 전문 교수진이 출제한 문제는 물론, 실전과 동일만 문항 수 및 시험 시간으로 최신 출제 트렌드를 전격 반영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응시 후에는 과목별 성적 확인과 분석 결과도 확인 가능하다."라고 전했다. 

‘초단기패스’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에듀윌 도로교통사고감정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 관계자는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