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기 연구소를 운영하며 고품질의 향료를 기반으로 전문 조향사가 직접 조향한 신향을 매월 선보이고 있는 브랜드 쿤달이 달콤한 프루티 계열의 34번째 신향 ‘리치 앤 애프리콧’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신향 ‘리치 앤 애프리콧’은 ‘따스한 햇살, 잘 익은 리치와 살구가 가득한 열대 나무가 어우러진 해변을 사랑하는 연인과 함께 걷는 순간’이라는 컨셉 아래 열대 과일의 과즙의 향을 표현한 달콤한 프루티 계열 향기로 쿤달의 대표 제품군인 샴푸와 트리트먼트로 먼저 만나볼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쿤달 네이처 샴푸는 민감한 두피에도 사용 가능하도록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하였으며 코코넛, 옥수수 등 식물에서 유래한 계면활성제 사용과 꿀추출물, 마카다미아추출물을 10,000ppm 함유했다."라며 "쿤달 단백질 트리트먼트는 손상된 큐티클, 건조한 모발에 영양이 빠르게 침투하도록 LPP 저분자 단백질을 사용하고 아보카도오일, 아르간커넬오일 등 6가지 식물유래 오일이 함유되었다."라고 소개했다. 

(주)더스킨팩토리 브랜드 쿤달 상품기획 이지원 팀장은 “쿤달 34번째 신향 ‘리치 앤 애프리콧’은 봄과 여름이 공존하는 지금과 같은 시기에 사용하기 좋은 향기다.”라며 “샴푸와 트리트먼트를 함께 사용하면 더욱 풍성하고 오래도록 달콤한 프루티 향을 느끼실 수 있을 것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신향 ‘리치 앤 애프리콧’의 제품은 쿤달 공식 홈페이지, 국내 소셜커머스와 오픈마켓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