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IT자격증이 22년까지 최신 강의 무제한 혜택을 지원하는 ‘정보처리기사 연간패스’ 과정을 절찬리에 운영한다고 29일 밝혔다. 

정보처리기사 연간패스의 강의는 정보처리기사 전문 ‘손승호 교수’가 담당했다. 실무부터 취업까지 아우르는 합격 노하우와 최신 개정을 완벽 반영한 강의를 통해 높은 적중률을 자랑한다. 

수강생 강 씨는 “교수님이 강조한 부분이 실제 시험에서 90% 이상 출제되었다”라며, “방대한 범위로 학습할 내용이 많지만, 매번 출제 패턴이 반복되기에 교수님이 강의에서 강조하는 포인트만 잘 암기한다면 합격에 무리 없다.”라고 전했다. 

관계자는 “해당 과정은 정보처리기사 맞춤 필기·실기 커리큘럼을 구축해 강의의 효력을 더했다. 체계적으로 개념 정리하는 ‘기본이론’, 다양한 유형의 문제로 응용력을 향상하는 ‘문제풀이’, 과년도 빈출 유형별 개념을 정리하는 ‘심화이론으로 구성되고, 필기 커리큘럼은 출제경향 파악을 위한 ‘최신 기출해설’ 단계가 추가 진행된다”고 전했다. 

수강생들의 궁금증을 교수가 직접 답변하는 ‘1:1 학습 Q&A 게시판’과 시험 직전 최종 점검할 수 있는 ‘파이널 특강’, 시험 직후에는 ‘기출해설특강’을 제공해 최신 출제 유형을 파헤쳐 본다. 

에듀윌 IT자격증이 마련한 혜택은 여기서 끝이 아니다. NCS 기반의 필기+실기 전 강의 교재를 무료로 제공한다. 해당 자료는 출제 가능성 높은 핵심 문제를 공략하고자 선보이는 부록으로, 수험생들의 문제 적응력 향상에 도움을 준다. 5만 원 상당의 ‘CBT 모의고사&해설강의’도 증정하고 있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정보처리기사 연간패스’에 관한 상세사항은 에듀윌 IT자격증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