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공무원이 검증된 강의력의 찐 한국사 전문가로 알려진 이종길 교수의 9급공무원 한국사 입문 특강을 6월 8일까지 무료로 배포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이종길 교수의 독한 에듀윌 공무원 노량진학원 신규 입성을 기념해 마련됐다. 지금 9급공무원 수험 준비를 시작하는 수험생에 특히 유용한 특강이다. 방대한 한국사를 컴팩트하게 압축 및 정리해주고, 스토리텔링으로 쉽고 재미있게 이해시켜준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이종길 교수의 한국사 강의는 마인드맵, 흐름 정리, 사료 등 풍부한 자료를 제공해 강의 내용을 별도로 정리할 필요가 없다. 또한, 최근 5년간의 출제 경향을 반영, 실제 시험과 높은 씽크로율을 자랑하는 적중 모의고사를 제공한다. 

에듀윌 공무원 관계자는 “이종길 교수는 서울대 사범대학 역사교육과 졸업 후 올해로 강의 경력 27년의 한국사 전문가”라며, “단 3강으로 조선시대 정치사를 완벽하게 정리할 수 있으며, 급이 다른 한국사 강의를 경험해 볼 수 있을 것”이라고 자신했다. 

또한, 입문 특강 무료 배포를 지정 커뮤니티와 SNS에 공유하면 1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을 선물하는 이벤트가 함께 진행 중이다.  

이종길 교수의 ‘한국사 입문 특강’은 9급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공시생 및 초시생을 대상으로 선착순 300명에 한해 제공된다. 에듀윌 무료 회원가입 후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내용 및 신청은 에듀윌 공무원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