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모인사이트(대표 홍주표)가 다양한 브랜드에 투명 홀로그램 봉인라벨을 공급하고 있다고 밝혔다. 

네모인사이트의 홀로그램 봉인라벨은 화장품, 의류, 생활용품, 식품, 전자제품 등 다양한 상품에 적용되고 있다.

대부분의 브랜드에서는 구매 전 상품 임의 개봉방지 및 내용물의 오염/분실을 방지할 목적으로 포장 마감용 씰스티커를 부착하고 있다. 보안스티커 전문 네모인(NEMOIN)은 디자인과 보안성을 겸비한 봉인스티커를 제공하여 업체 관계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것으로 알려졌다. 

투명 필름에 홀로그램 패턴을 입혀, 은은하게 반짝이는 효과를 주어 제품 패키지가 돋보이도록 디자인 퀄리티를 높였고, 붙였다 떼면 흔적이 남는 잔류형 라벨 형태로 제공하여 재사용을 방지하고 있다. 또한 투명홀로그램 및 3D홀로그램 등 기성품 소량 구매는 물론, 고객이 원하는 디자인으로 주문 제작도 가능하다.

네모인사이트 관계자는 “다양한 상품에 봉인라벨로 활용할 수 있도록, 퀄리티를 높여 예쁜 디자인에 중점을 두고 개발하였고, 네모인사이트 쇼핑몰을 통해 소량도 쉽게 구매할 수 있다”라며 “브랜드 맞춤 디자인을 원하는 경우, 사이즈/형태/로고/문구 등 100% 커스텀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이어 “코스메틱/식품/패션/전자제품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용하는 만큼, 브랜드 기업과 개인 판매자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제품을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