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해 3월 열린 제3회 맞춤형화장품 조제관리사 자격시험의 합격률이 7.2%를 기록했다. 맞춤형화장품 조제관리사 시험은 매회 난이도 있는 국가자격증 시험으로 초보 수험생 및 비전공자 수험생들이 골머리를 앓고 있는 상황이다. 

이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2021 에듀윌 맞춤형화장품 조제관리사 한권끝장’ 교재를 출간했다고 밝혔다. 해당 교재는 식품의약품안전처 학습 가이드를 반영하고, 화장품 관련 전공 교수진 및 전문 검수진이 대거 검수에 참여해 고난도 이론과 문제에도 어려움이 없도록 수험생들의 합격률을 높이고 있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이론 학습에 도움 되는 다양한 학습 보조 장치와 빠른 법령 업데이트로 최신 출제경향을 파악하는 데도 탁월하다. 각 챕터별 중점적인 학습내용을 제시하는 ‘고득점 팁’과 생소한 용어는 참고와 그림 등 시각 자료를 제공해 보다 쉬운 이해를 돕는다. 2020년 출제된 이론은 ‘기출’ 표시를 두어 집중 학습이 가능하다. 

배운 이론은 문제에 바로 적용, 복습할 수 있도록 ‘단원별 연습문제’도 제공하고 있다. 

또한, 관계자는 “에듀윌이 실전에 효과적으로 대비하고자 ‘실력점검 모의고사’와 ‘고난도 모의고사’를 제공한다. 실제 난이도와 가장 유사한 문제를 제시하는 실력점검 모의고사는 ‘모바일 OMR’을 함께 제공해 점수 산출 시간을 단축하고, 약점을 파악하는 데 유용하다. 고난도 모의고사는 출제 스타일을 실전과 유사하게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라고 설명했다.

에듀윌이 교재 구매자를 대상으로 ‘자동 합격 패키지’도 마련했다. ▲이론학습 및복습을 돕는 저자 직강 ‘자동암기 무료특강’ ▲빈출 이론을 단번에 파악하는 ‘자동암기 브로마이드’ ▲약점 진단 및 보완이 가능한 ‘자동채점·성적분석 서비스’ ▲자투리 시간을 활용해 심화 문제를 암기하는 ‘빈출 법령노트’를 준비했다.  

‘2021 에듀윌 맞춤형화장품 조제관리사 한권끝장’ 수험서는 에듀윌 도서몰, 교보문고, 알라딘, 인터파크 도서 등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