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2021년 05월 28일, 오늘의 띠별 운세입니다.

■쥐띠
-1984년생 / 만나러 가도 부재중이거나 시간, 돈만 낭비할 일들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신중하게 처신해도 본전이면 다행입니다.
-1972년생 / 부부싸움 끝에 극단을 치닫는 일들이 생길 수 있지만 순간의 위기를 잘 모면합니다. 상대방의 의견을 존중해 주세요.
-1960년생 / 안타까운 것은 본인의 건강 상태로 인하여 가족들이나 주변 사람들이 고통을 당하는 일입니다. 배려의 마음을 유지하세요.
-1948년생 / 별 무리 없이 가뿐하게 보낼 수 있는 날입니다. 순리대로 보낸다면 건강과 금전적인 면에서 도움을 얻습니다.

■소띠
-1985년생 / 중요한 안건이나 결재 받을 내용이 있다면 오늘 같은 날은 아주 무난하게 결재가 날 것입니다.
-1973년생 / 몸의 상태가 나쁘기 때문에 괜시리 심각해 지고 한숨이 땅을 치는군요! 내일이면 원만해 질 일들입니다. 과민반응은 무척 해롭습니다.
-1961년생 / 힘든 일만 가중되어 그나마 있는 것도 없어지는 형국입니다. 누구를 탓할 수도 없습니다. 건강만 상할 뿐입니다.
-1949년생 / 애정어린 목소리가 잔소리로 변합니다. 어쩌면 그렇게 들리는 것일 수도 있습니다. 인내하고 상대방의 요구사항을 들어 주세요.

■범띠
-1986년생 / 상대는 나보다 능력면에서나 재력 면에서 월등한 사람입니다. 승산 할 가망성이 턱없이 부족함을 알아야 합니다.
-1974년생 / 가뭄이 무성한 땅에 물 한 방울 떨어질 기미가 보이지 않으니 사면초가가 아닐 수 없습니다.
-1962년생 / 매매에 있어 시기상조 입니다. 당분간은 관망하면서 주변의 경기를 살펴보는 것이 현명한 처사입니다.
-1950년생 / 남쪽에서 좋은 소식이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로부터 축하를 받을 만한 경사스러운 소식입니다. 승진, 입학, 합격의 소식입니다.

■토끼띠
-1987년생 / 어쩌면 저렇게도 내 마음을 몰라 줄 수 가 있을까? 한심함과 황당함에 뒷골이 팍팍 댕기네요. 만남의 장애물이 사방 도처에 널려 있는 오늘 입니다.
-1975년생 / 의사 결정 타이밍을 놓치지 않도록 신중을 다하도록 해야 합니다. 결정할 때와 보류할 시점을 잘 파악해야 합니다.
-1963년생 / 오늘 따라 식구들간에 마찰이 있습니다. 배가 산으로 가야 할 지! 바다로 가야 할 지! 갈피를 잡지 못하고 있는 형국입니다.
-1951년생 / 공사가 다망한 가운데 일의 진행이 어려운 듯 보이겠지만 귀인의 도움으로 해결이 됩니다. 순조롭습니다.

■용띠
-1988년생 / 믿는 도끼에 발등을 찍힌다면 오늘 그럴만한 일들이 생길 수 있습니다. 모든 모임에 출입을 삼가세요.
-1976년생 / 사업적으로 금전운이 하락세 입니다. 좀처럼 회복될 기미가 보이지 않습니다. 동쪽에서 문제 해결을 풀어 보기를..
-1964년생 / 매도를 하자마자 금액이 급상승하여 피해가 가중됩니다. 신중함을 기하고 싶어도 마음이 불안하여 실수를 저지릅니다.
-1952년생 / 사랑하는 사람의 마음을 아프게 하면 좋을 것 하나도 없습니다. 이혼은 서로를 더 힘들게 하는 것이니까요.

■뱀띠
-1989년생 / 계획했던 일들에 대해서 좋은 소식들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그 동안 노력했던 결실이 맺어 지고 있습니다.
-1977년생 / 상승세를 타고 있는 격이니 매매에 대해서는 상당히 길한 결과가 기대됩니다. 순발력을 동원해서 최선을 다하시길 바랍니다.
-1965년생 / 가정에 금전운이 상승하여 재물이 들어옵니다. 그러나 질병으로 인해 병원 지출이 예상됩니다.
-1953년생 / 자녀 때문에 근심이 생기겠습니다. 자녀로 인해 부부간의 정도 멀어질 위험수위가 상당히 높습니다. 평정심을 유지 하세요

■말띠
-1990년생 / 미팅을 주선해 본다면 오늘 천상의 인연을 만날 수 있습니다. 가뿐한 마음으로 실속을 차릴 수 있는 오늘입니다.
-1978년생 / 만나러 가도 부재중이거나 시간, 돈만 낭비할 일들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신중하게 처신해도 본전이면 다행입니다.
-1966년생 / 문제들이 해결됩니다. 귀인의 도움으로 인해 그 동안 머리를 아프게 했던 일들이 해결되는 결과를 보게 됩니다.
-1954년생 / 그 동안 무리하게 이끌어 간 결과가 오늘 반영 되었다고 보시면 좀 위로가 될 수 있을 것입니다. 원인을 남에게 돌리지 마시기 바랍니다.

■양띠
-1991년생 / 고집으로 인해서 자신의 발등을 스스로 찧는 격이니 여간 안타까운 일이 아닐 수 없습니다. 주변사람을 원망하는 것은 금물입니다.
-1979년생 / 가뭄이 무성한 땅에 물 한 방울 떨어질 기미가 보이지 않으니 사면초가가 아닐 수 없습니다.
-1967년생 / 주변에 당신을 도와줄 사람이 한 사람도 보이지 않는군요! 혼자 해결하기 위해 노력하는 것 보다는 휴식을 취하도록 하세요.
-1955년생 / 위태롭고 때가 아직 이르지 않았으니 지금 무슨 일을 시작 한다 하더라도 방해가 있을 것입니다.

■원숭이띠
-1992년생 / 현재 짝이 없거나 재혼이라면 아주 좋은 인연을 만날 운입니다. 서로의 아픔을 잘 감싸 줄 수 있는 배필이라 걱정이 없겠네요.
-1980년생 / 싸우더라도 극단은 피하도록 하는 것이 현명한 처사이리라 생각 합니다. 상대방에게 상처를 줄 수 있겠네요.
-1968년생 / 몸의 상태가 아주 좋습니다. 직장 동료들과도 원만한 하루가 예상 됩니다. 무슨 일이든지 본인의 마음 먹기에 달려 있습니다.
-1956년생 / 혈액순환이 좋지 않아 두통이 예상됩니다. 심신이 불편하기 때문에 가정에 불화가 생길 수 있습니다.

■닭띠
-1981년생 / 하락세를 타고 있는 격입니다. 아무리 신중을 기하더라 하더라도 결과는 기대 이하에 머무를 것입니다.
-1969년생 / 꼬리에 꼬리를 무는 격이니 이긴다고 하여도 좋지 못한 결과가 초래합니다. 적당한 선에서 상대방에게 화해를 요청한다면 최대한의 손실은 막을 수 있을 것입니다.
-1957년생 / 사랑하는 가족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갖는다면 피로 회복에 아주 좋은 결과가 있습니다. 혼자 해결하는 것은 더 힘들어 질 뿐입니다.
-1945년생 / 사랑의 기운이 싹트는 날입니다. 무엇보다 중요한 것이 사랑하는 사람들의 건강이 아닐 수 없습니다. 오늘 사랑의 마음으로 주변 사람들에게 여유를 보여 주세요.

■개띠
-1982년생 / 사고 파는 것에 상당히 불리한 운이 작용하고 있으니 자중해야 합니다. 마음에 불안은 가중되니 정신적인 안정을 취하도록 하세요.
-1970년생 / 인생의 기준을 무엇으로 삼고 사는지! 오늘은 사색이 빠져봐도 무난한 하루입니다. 그 동안 지치고 힘든 삶을 살았다면 오늘은 당신을 위한 날입니다.
-1958년생 / 이사 하기에 좋은 날입니다. 아침부터 일찍 서둔다면 별 지장 없이 이사를 잘 마칠 수 있습니다.
-1946년생 / 계획하던 일들이 타인의 도움을 받아 진행 됩니다. 초반에는 다소 어려움이 따르겠으나 시간이 지나면서 회복됩니다.

■돼지띠
-1983년생 / 용두사미! 무슨 일이든지 처음에는 소리만 많다가 결과는 허무할 정도로 형편없습니다. 될 수 있으면 자중하시길…
-1971년생 / 이로운 것이 하나도 없습니다. 문제가 여간 심각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잘 잘못을 따지기 보다는 시간을 아끼는 것이 지혜로운 처사입니다.
-1959년생 / 재혼의 상대로는 적절하지 않습니다. 다른 인연이 필요합니다. 상대방과 일찍 정리를 해야 합니다.
-1947년생 / 어제의 동료가 오늘의 적이 되어 돌아오니 나에게 이로운 것이 하나도 없습니다. 미리 포기하고 심신의 평정 심을 유지하는 것이 최선입니다.

본 인포그래픽의 운세내용은 사주닷컴과의 콘텐츠 제휴로 제작되었습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