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홍탁] 전국 팔도인 우리나라. 수많은 지역이 있는 만큼 희로애락이 담긴 이야기들이 무궁무진할 수밖에 없다. 그 중 가장 눈에 띄는 소식들만 모아모아 정리하는 시간을 갖는다. 기사 하나로 전국 팔도소식을 한눈에!

오늘(05월 20일)의 전국 사건 사고 소식이다.

- 전국 각지에 발생한 사건 사고 소식

1. 수영터널서 트럭과 SUV 추돌 사고... 8.5km 구간 정체 – 부산광역시

[연합뉴스 자료사진, 부산 경찰청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20일 부산 번영로 수영터널에서 오전 9시 22분께 40대 A씨가 운전하던 1t 트럭이 스포츠유틸리티(SUV)를 들이받는 사고가 발생했다.

이번 사고로 인명피해는 발생하지 않았지만, 번영로 수영터널에서 회동교차로까지 약 8.5㎞ 구간이 정체되고있다.

한편 경찰은 차량 정체로 멈춰선 SUV를 트럭이 뒤에서 들이받은 것으로 보고 사고 원인을 조사하고 있다고 밝혔다.

2. 나인엽 고령군의원 구속기소... 의정활동으로 안 정보로 땅 사들여 – 대구광역시 

[연합뉴스 자료사진]
[연합뉴스 자료사진]

20일 대구지검 서부지청 부동산투기사범 전담수사팀은 2019년 의정활동 중 알게 된 고령 일대 도시개발사업 정보를 이용해 아들 명의로 2억2천여만원 상당의 땅을 사들인 혐의로 나인엽 경북 고령군의원을 구속기소했다고 밝혔다.

나 군의원은 또 해당 정보를 동생에게도 알려줘 주변 토지 1억5천여만원 상당을 사도록 한 의혹을 받고 있다.

이에 검찰은 나 군의원 아들 등이 취득한 토지 등에 대해 몰수·추징 보전조치를 마쳤으며, 유죄가 확정되면 공매해 수익 전액을 국고에 귀속시킬 방침인 것으로 알려졌다.

오늘은 전국 각지 사건사고를 알아보았다. 다양한 사건사고가 발생하고 있는 요즘. 사건사고가 줄어들어 모두가 안전한 전국 팔도가 되기를 바라본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