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홍탁] 전국 팔도인 우리나라. 수많은 지역이 있는 만큼 희로애락이 담긴 이야기들이 무궁무진할 수밖에 없다. 그 중 가장 눈에 띄는 소식들만 모아모아 정리하는 시간을 갖는다. 기사 하나로 전국 팔도소식을 한눈에!

오늘(05월 13일)의 전국 사건 사고 소식이다.

- 전국 각지에 발생한 사건 사고 소식

1. 트럭이 도로공사차량 추돌... 50대 운전자 사망 – 충북 청주시

[연합뉴스 자료사진, 충북소방본부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13일 충북 청주시 상당구 문의면 당진영덕고속도로 영덕방향에서 오전 4시 32분께 1t 포터트럭이 도로공사차량을 추돌한 뒤 옆차로 차량과 충돌해 트럭 운전자(56)가 숨지고 동승자 2명과 고속도로 작업자 1명이 경상을 입는 사고가 발생했다.

이번 사고는 1차로를 달리던 1t 트럭이 한국도로공사 작업차량을 추돌한 뒤 옆 차로를 주행하던 14t 화물차를 들이받으면서 발생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경찰은 정확한 사고 경위를 조사하고 있다고 밝혔다.

2. 음주운전하다 주유소에 충돌... 주유기 2대 파손 – 경기 이천시 

[연합뉴스 자료사진, 본 사건과 관계 없음]

경기 이천경찰서 등은 전날인 12일 오후 6시 35분께 이천시 설성면의 한 주유소로 A(57) 씨의 그랜저 차량이 돌진해와 주유기 2대를 추돌한 뒤 주차된 차량 1대를 들이받고 멈춰 서 주유기 2대가 크게 파손되는 사고가 발생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사고는 화재 등으로 이어지진 않았으며 A씨와 동승자인 아내는 경상에 그친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사고 당시 A씨는 혈중알코올농도가 면허 취소 수치에 해당하는 만취 상태였으며, 이에 경찰은 A씨를 도로교통법 위반 혐의로 불구속 입건하고, 동승자인 아내에게 음주운전 방조 혐의를 적용할 수 있는지 검토 중이라고 밝혔다.

오늘은 전국 각지 사건사고를 알아보았다. 다양한 사건사고가 발생하고 있는 요즘. 사건사고가 줄어들어 모두가 안전한 전국 팔도가 되기를 바라본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