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아뷰티아카데미가 슬링스톤 박종철 패션디자이너 영상패션쇼 촬영 현장에 협찬사로 참여했다고 6일 밝혔다.

아카데미 측은 이날 영상패션쇼 모델들의 헤어 & 메이크업 아티스트로 참여했다고 전했다.

박 디자이너는 빈티지 럭셔리 감각으로 모던한 실루엣으로 재해석한 의상 디자인을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며, 지난 2021 S/S 서울패션위크에 참가한 바 있는 국내 디자이너로 알려졌다.

패션업계에도 코로나19로 인해 패션쇼 행사가 비대면으로 축소 제한되면서 영상패션쇼로 대체돼 가고 있는 것이 업계 흐름으로 이어지고 있다.

지난 4월 8일 실시된 금번 패션쇼 촬영현장에서는 경기도 광주시의 팔당호 인근 공원에서 벚꽃과 계곡물이 어우러진 봄기운 가득한 자연배경에서 촬영이 실시됐다.

아카데미 관계자는 “비록 전주시에 소재하고 있지만 2020 미스그린코리아, 2020 미스즈코리아 등의 미인선발대회와 KBS 사랑과전쟁에 출연한 주연급 배우들로 구성된 연극 ‘러브앤전쟁’, 그리고 문화관광체육부와 남원시가 주최한 ‘2021한복문화주간’에도 스타일링을 위해 참가하는 등 다수의 주요 행사에 참가한 실적을 가졌다”며 “이러한 가운데 금번 영상패션쇼에 참가한 25명의 패션모델들과 협업을 마쳤다”고 말했다.

이어 “당 아카데미를 통해 미용을 배우고자 하는 지망생에게 현장에서 직접 연예인과 모델들에게 실력을 뽐낼 수 있는 기회의 장을 적극 제공할 수 있는 학원으로서 메이크업과 헤어를 비롯해 네일아트와 반영구 과정을 진행하고 있으며, 고용노동부의 인증을 받은 국비훈련 교육기관”이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