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박진아] 가족과 함께 할 때, 혼자서 울고 싶을 때, 사랑하는 연인과 로맨스를 한껏 더 즐기고 싶을 때, 당신은 어떤 영화를 선택하나요? 많은 영화들 속에서 결정을 내리기 어려운 당신에게 무비레시피가 영화를 추천, 요리합니다.   

2019년 4월 24일 전 세계 수많은 마블의 팬들은 눈물을 흘렸다. 아이언맨의 죽음 그리고 캡틴 아메리카의 이별 등 수많은 변화에 진한 이별을 해야했기 때문이다. 하지만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을 통해 마블은 새로운 어벤져스의 시작을 알렸고, 블랙위도우 등 앞으로 개봉될 영화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었다. 하지만 코로나19로 영화의 촬영부터 진행자체가 쉽지 않은 상황. 마블의 팬들의 심심한 마음을 달래기 위한 방법은, 어벤져스 시리즈를 다시 한 번 살펴보는 것! 세상에서 가장 섹시한 마법사라고 불리는 <닥터 스트레인지>를 만나러 가보도록 하자. 

<영화정보>       
닥터 스트레인지(Doctor Strange, 2016)
액션, 모험, 판타지 // 2016.10.26 // 미국
감독 – 스콧 데릭슨
배우 – 베네딕트 컴버배치, 레이첼 맥아담스, 틸다 스윈튼, 매즈 미켈슨, 치웨텔 에지오포 

<역사상 가장 강력한 히어로가 온다!>
마블 히어로의 새로운 시작! 모든 것을 초월한, 불의의 사고로 절망에 빠진 천재 외과의사 ‘닥터 스트레인지(베네딕트 컴버배치)’.  마지막 희망을 걸고 찾아 간 곳에서 ‘에인션트 원(틸다 스윈튼)’을 만나 세상을 구원할 강력한 능력을 얻게 되면서, 모든 것을 초월한 최강의 히어로로 거듭나는데...

<하고 싶은 이야기>   
- 뛰어난 영상미에 놀라운 스토리텔링 

닥터스트레인지가 등장하기 이전, 마블의 영화는 아이언맨을 중심으로 또 아이언맨이 가장 핫(?)한 인물 중 하나였다. 하지만 바로 이 사람이 등장한 후부터는 그 평가가 조금씩 달라지기도 했다. 마블의 영화 중 빼 놓을 수 없는 인물 바로 ‘닥터 스트레인지’다. 영화는 뛰어난 영상미는 물론 비주얼에 대한 묘사와 스테리텔링과 세계관 또 철학관 정립으로 이어졌다는 데 놀라움을 선사했다. 그의 등장이 마블의 세계관에 지대하다는 것을 알게 된 지금 이 순간, 그의 등장은 더 놀라울 수밖에 없다. 

- 세상에서 제일 섹시한 마법사 
어떻게 이런 마법사가 있을 수 있다는 말인가! 영화 개봉 이후 많은 사람들이 손을 돌리는 동작과 함께 ‘도르마무!’를 외치면서 마법사가 되는 것이 꿈이라고 말 하던 그때. 세상에서 가장 섹시한 마법사로 불린 닥터스트레인지다. 천재 의사에서 그가 마블의 히어로가 되기까지의 과정을 보여준 영화. 마블의 캐릭터 설명의 영화중에서는 지금까지도 아이언맨과 함께 가장 재미있는 편으로 꼽히기도 한다. 

코로나19 장기화에 마블 영화도 정체를 겪고 있는 것은 사실이다. <어벤져스: 엔드게임> 이후 개봉이 예정되어 있었던 블랙 위도우부터 일정이 연기 되었고, 다가오는 5월 개봉 예정으로 잡혀있기는 하지만 그 상황역시 불안함 그 자체다. 마블의 팬들, 다시 그 가슴 두근거리는 그때를 경험하고 싶다면 세상에서 가장 섹시한 마법사 <닥터 스트레인지>는 어떨까.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