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홍탁] 전국 팔도인 우리나라. 수많은 지역이 있는 만큼 희로애락이 담긴 이야기들이 무궁무진할 수밖에 없다. 그 중 가장 눈에 띄는 소식들만 모아모아 정리하는 시간을 갖는다. 기사 하나로 전국 팔도소식을 한눈에!

오늘(03월 25일)의 전국 사건 사고 소식이다.

- 전국 각지에 발생한 사건 사고 소식

1. 출항차 이동 중이던 자망어선 전복돼 60대 사망 – 강원 속초시

[연합뉴스 자료사진, 강원 속초해양경찰서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25일 강원 속초시 속초항 북방파제 인근 해상에서 오전 3시 53분께 2.99t급 자망어선 A호가 뒤집히는 사고가 발생했다.

속초해양경찰서는 신고를 받고 경비함정과 연안 구조정을 급파했다. 오전 4시께 인근 선박이 아내 A(56)씨를 구조했고 20분 뒤 선내 수중수색 중 선미에서 남편 B(66)씨를 구조해 병원으로 옮겼으나 B씨는 목숨을 잃은 것으로 알려졌다.

구조된 A씨는 곧장 병원으로 옮겨졌으며 생명에는 지장이 없는 것으로 확인됐으며, 속초해경은 출항차 이동 중 사고가 난 것으로 보고 경위를 조사하고 있다고 밝혔다.

2. 부부싸움 하다가 아내에게 흉기 휘두른 50대… 현행범 체포 – 인천광역시

[연합뉴스 자료사진, 연합뉴스TV 캡처]

25일 인천 부평경찰서는 전날 오후 9시께 인천시 부평구 한 아파트에서 아내 B(43)씨에게 흉기를 휘둘러 다치게 한 혐의로 A(50)씨를 수사하고 있다고 밝혔다.

해당 범행으로 B씨는 배 부위 등을 다쳐 119구급대에 의해 인근 병원으로 옮겨져 치료를 받고 있으며, 당시 술에 취한 상태였던 A씨도 허벅지를 다쳐 병원으로 이송되었다가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에 현행범으로 체포됐다.

한편 A씨는 경찰에서 "부부싸움 도중 화가 나서 아내를 흉기로 찔렀다”고 진술한 것으로 알려졌으며, 경찰은 "A씨를 상대로 추가 조사를 진행해 구속영장 신청 여부를 판단할 것"이라고 밝혔다.

오늘은 전국 각지 사건사고를 알아보았다. 다양한 사건사고가 발생하고 있는 요즘. 사건사고가 줄어들어 모두가 안전한 전국 팔도가 되기를 바라본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