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류 및 무역 분야 취준생을 위한 단 하나의 패스가 탄생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 물류관리사의 ‘물류·무역 취업 올인원패스’는 해외영업, 영업관리, 사무행정 등 물류 및 무역 분야 취업에 필요한 모든 것을 하나로 엮었다. 

잡코리아 인사담당자를 대상으로 실시한 ‘직무역량 판단기준’ 설문조사에서 41.7%가 ‘관련 자격증 보유 여부’가 최종 합격에 있어 가장 중요하다고 답했다. 전문 자격증 취득이 취업에 매우 중요해진 것이다. 

에듀윌 물류관리사 측은 “올인원패스는 자격증 취득부터 취업까지 완성하는 최적의패스다. 현재 ‘취업 스펙 진단평가’도 특별 제공 중이다. 전문가가 직접 구성한 평가 문항, 실제 합격자와의 스펙 비교 분석을 통해 객관적으로 취업 경쟁력을 진단한다. 취업 대세, 자격증 대세로 칭해지는 에듀윌인 만큼, 앞으로도 취준생의 최종 합격까지 함께 달리겠다”라고 전했다. 

올인원패스는 ‘갓성비’ 상품으로도 칭해진다. 유통관리사, 물류관리사, 국제무역사, 무역영어, 자소서, 공기업 NCS, 대기업 인적성, 시사상식 영역 개별 수강료를 79% 절감한 가격으로 모두 수강할 수 있기 때문이다.

영역별 전문 교수진의 최신 강의와 베스트셀러 1위 교재도 포함됐다. 

올인원패스의 취업 지원사격은 여기서 끝이 아니다. 물류관리사 입문특강, 기초용어특강, 시사상식특강, 출제경향특강, 대기업 자소서 핀셋 특강 등 합격 완성 특강 8종을 제공한다.  

한 합격생은 “물류관리사 자격증 취득 시, 취업에 유용한 이점이 있다는 사실을 알게 돼 자격증으로 유명한 에듀윌에서 준비를 시작했다. 교수님께서 교재에 나와 있는 부분을 상세히 다뤄주시며 특히 중요한 부분은 핵심만 간추려 이해가 쉽게 됐다. 비전공자라 걱정이 많았는데, 헛된 걱정이었다”라고 전했다.

‘물류·무역 취업 올인원패스’에 관한 상세사항은 에듀윌 물류관리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