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크맨’을 통해 취준생을 위한 17억 상당의 혜택을 마련했던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한경 TESAT(테샛) 및 매경 TEST(테스트)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또 한 번 특별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에듀윌 한경TESAT/매경TEST는 3월 2일부터 3월 8일까지 7일간 한경TESAT/매경TEST 인기 과정의 2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에듀윌 한경TESAT의 ‘목표달성 0원반’은 기간 내 목표 달성 시 제세공과금 및 교재비를 제외한 수강료 전액을 환급해주는 과정으로, 목표를 달성하지 못하더라도 수강 기간을 무료로 연장해준다. 에듀윌 매경TEST의 ‘목표달성 0원반’ 역시 마찬가지다.

한경TESAT/매경TEST 목표 달성을 위한 폭넓은 지원도 아끼지 않는다. 실전 감각을 향상시킬 실전 모의고사와 모의고사 강의를 무료로 제공한다.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시사용어 225선, 개념을 구조화하는 키워드 마인드맵, 매월 업데이트되는 시사상식 특강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여기에 더블 스펙을 지원하는 IT 강좌를 선착순으로 제공하며, 취업 성공을 지원하는 NCS 패키지도 무료로 제공한다.

에듀윌 한경TESAT/매경TEST 관계자는 “5월 또는 7월 시험을 준비하고 있는 수험생들은 이번 할인 이벤트를 통해 가격 부담 없이 단기 목표 달성을 노려볼 수 있을 것”이라며 “금융권 취업을 준비하고 있는 취준생이라면 에듀윌 한경TESAT/매경TEST의 특별 이벤트를 통해 빠르게 취업 스펙을 완성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에듀윌 한경TESAT/매경TEST의 특별 할인 이벤트와 커리큘럼은 홈페이지에서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