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홍탁] 전국 팔도인 우리나라. 수많은 지역이 있는 만큼 희로애락이 담긴 이야기들이 무궁무진할 수밖에 없다. 그 중 가장 눈에 띄는 소식들만 모아모아 정리하는 시간을 갖는다. 기사 하나로 전국 팔도소식을 한눈에!

오늘(02월 19일)의 전국 사건 사고 소식이다.

- 전국 각지에 발생한 사건 사고 소식

1. 폐타이어 재생 공장서 화재 발생… 밤샘 진화로 큰 불길은 잡아 – 전북 전주시

[연합뉴스 자료사진, 전북소방본부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19일 전북 전주시 완산구의 한 폐타이어 재생공장에서 오전 1시 51분께 화재가 발생해 공장 건물과 야적장에 있던 폐타이어 등이 타 소방서 추산 5천700만원 상당의 재산피해가 발생했다.

이에 소방당국은 밤샘 진화로 큰 불길을 잡고 현재 잔불을 정리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전북도 소방본부는 "진화를 마무리하고 공장 관계자 등을 상대로 정확한 화재 원인을 조사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2. 금은방서 귀금속 훔친 10대 3명 검거… 경찰, 구속영장 신청 예정 – 인천광역시

[연합뉴스 자료사진, 연합뉴스TV 캡처]

19일 인천 서부경찰서는 지난 17일부터 전날까지 인천시 중구와 서구 등지 금은방 3곳에서 시가 1천600만원 상당의 금목걸이 등 귀금속을 훔쳐 달아난 혐의로 A(19)씨 등 10대 3명의 구속영장을 신청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A씨 등 2명은 손님인 척 금은방에 들어가 주인이 건넨 귀금속을 가지고 도주하였고, 다른 1명은 범행 장소 인근에 차량을 준비해 기다리고 있다가 이들의 도주를 돕는 방식으로 범행을 저질렀다.

한편 금은방 주변 CCTV를 확인하고 탐문수사를 벌여 전날 오후 인천시 동구 등지에서 A씨 등을 차례로 검거한 경찰은 "A씨 등이 훔친 금은방 피해품은 전량 다시 찾아 압수했다"며 "추가 조사를 거쳐 A씨 등의 구속영장을 신청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오늘은 전국 각지 사건사고를 알아보았다. 다양한 사건사고가 발생하고 있는 요즘. 사건사고가 줄어들어 모두가 안전한 전국 팔도가 되기를 바라본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