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2021년 01월 07일, 오늘의 띠별 운세입니다.

■쥐띠
-1984년생 / 지금 당신의 상황은 생각보다 훨씬 좋은 위치에 있습니다. 순리대로 사업을 진행해 나간다 하더라도 문제가 없습니다.
-1972년생 / 팔고 사는 일에 마음 내키는 대로 진행해도 무방합니다. 계약에 대한 운이 좋게 반영되므로 상당한 결과가 기대됩니다.
-1960년생 / 건강에 유의하세요. 약속을 피하고 이웃집 방문을 사절하시기 바랍니다. 이로운 일들이 하나도 없습니다.
-1948년생 / 오랜 친구들을 만나서 즐거운 시간을 갖도록 시간을 만들어 보세요. 오늘은 만남과 인연에 있어 아주 좋은 날입니다.

■소띠 
-1985년생 / 계획은 목적하는 바를 거의 이룰 것입니다. 그러나 목적은 달성되더라도 급하게 되지 않는다는 것을 기억하시기 바랍니다.
-1973년생 / 만나더라도 피로만 가중될 뿐! 별다른 성과가 있기 힘듭니다. 모든 것이 헛수고로 돌아가는 운입니다.
-1961년생 / 자식들과 상의해 보세요. 만남과 인연의 운이 대통하는 날이기 때문에 무슨 일에나 좋은 결과가 반영됩니다.
-1949년생 / 모임이나 외출을 삼가고 오늘 하루는 조신하면서 지내는 것이 여러모로 유리합니다. 정리하는 시간을 갖도록 하세요.

■범띠 
-1986년생 / 오랜만에 즐거운 시간을 계획 했다면 내일로 미루는 것이 좋습니다. 오늘은 집에서 휴식을 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1974년생 / 그동안 보고 싶었던 그리운 사람들에게 소식을 전하는 하루로 만들어 보세요. 전화로 안부를 묻든지 이메일을 통해서 소식을 전하는 정리의 시간으로 좋은 하루입니다.
-1962년생 / 힘든 일만 가중되어 그나마 있는 것도 없어지는 형국입니다. 누구를 탓할 수도 없습니다. 건강만 상할 뿐입니다.
-1950년생 / 손아랫사람이 무엇을 생각하는지 가슴으로 느껴 보세요. 당신으로부터 시작하여 화합의 정이 넘쳐 나는 하루가 될 것입니다.

■토끼띠 
-1987년생 / 지출이 유난히 많이 예상됩니다. 외출을 삼가고 지출의 규모를 따지기 바랍니다. 교통비/차량 수리비에 지출이 예상됩니다.
-1975년생 / 메마른 가뭄 끝에 반가운 빗소리가 들리니 천지에 화기 한 분위기가 무르익는 격입니다. 마음이 흡족해집니다.
-1963년생 / 회전속도가 빠르게 전개되기 때문에 의사 결정을 신속하게 해야 합니다. 사고 파는 것 모두 길합니다.
-1951년생 / 사랑은 항상 부족하다고 합니다. 받은 것보다는 내가 한 것에 대한 미련이 유난히 내 마음을 섭섭하게 하는 하루입니다.

■용띠 
-1988년생 / 구입해야 할 물건들이 많아 많은 지출이 예상됩니다. 언젠가는 치루어야 할 비용임을 감안하시기 바랍니다.
-1976년생 / 서로 좋은 인연으로 맺어질 수 있습니다. 재혼이라면 이에서 더 좋을 수 없을 정도입니다. 서로에 대한 신뢰가 필수입니다.
-1964년생 / 진행하는 일마다 실수를 계속 반복합니다. 이 경우에는 한 발자국 물러서 또 다른 기회를 기다려야 할 것입니다.
-1952년생 / 공사가 다망한 가운데 일의 진행이 어려운 듯 보이겠지만 귀인의 도움으로 해결이 됩니다. 순조롭습니다.

■뱀띠 
-1989년생 / 여행에 아주 좋은 날입니다. 여행을 하는 도중 귀인을 만나 즐거운 시간을 나누는 일이 생깁니다.
-1977년생 / 다투어 봤자 시간, 건강, 손해가 이만저만이 아닙니다. 미워도 다시 한번! 먼저 참고 양보하는 것이 미덕입니다.
-1965년생 / 한번 참을 것! 두 번은 못 참나요? 극단으로 치달아 서로에게 더 큰 상처를 입히는 것보다는 참는 것이 보배입니다.
-1953년생 / 서로를 이해한다면 더 이상의 아픔과 고통은 없을 것입니다. 먼저 화해를 청하는 것이 순서입니다.

■말띠 
-1990년생 / 거의 모든 매매가 이루어질 가능성이 희박합니다. 본인의 원대로 진행되지 않으니 하늘을 원망한 들 무슨 소용이 있겠습니까?
-1978년생 / 만나더라도 피로만 가중될 뿐! 별다른 성과가 있기 힘듭니다. 모든 것이 헛수고로 돌아가는 운입니다.
-1966년생 / 손님들이 방문하면서 재물 나갈 일들만 늘어납니다. 감추고 보여주지 마세요. 현상유지도 벅차겠습니다.
-1954년생 / 이날까지 나를 지켜봐 준 사랑하는 사람들에 대하여 고마움을 표시하는 하루가 되기 바랍니다. 사랑을 베풀어주세요.

■양띠 
-1991년생 / 주위의 도움을 얻어 좋아하는 사람과 이어지거나 결혼을 할 운입니다. 지금 만나는 사람이 바로 당신의 천생배필! 의심할 여지가 없습니다.
-1979년생 / 그동안 미루어 왔던 일들이 오늘 귀인의 도움을 받아서 해결됩니다. 뜻밖에 반가운 손님이 찾아옵니다.
-1967년생 / 천 리 길도 한걸음부터 입니다. 마음만 앞서서 여러 가지 일들을 그릇 칠 수 있으니 마음의 평정을 유지하기 바랍니다.
-1955년생 / 좋은 일을 계획하기에 아주 길한 날입니다. 만나면 즐거운 사람들과 한때를 보낸다면 유쾌한 하루가 됩니다.

■원숭이띠 
-1992년생 / 마음을 비운다면 좋을 것입니다. 소식을 기다리다가 몸이 상할 수 있으니 슬픈 일이 아닐 수 없습니다.
-1980년생 / 중요의 안건이 있다면 오늘 결재를 받는 일은 삼가기 바랍니다. 오늘은 대립이 강하게 일어날 확률이 높은 날입니다.
-1968년생 / 그동안에 힘들고 어려웠던 일들이 오늘 빛을 발합니다. 성실하고 꾸준한 만큼 결실을 맺습니다.
-1956년생 / 좋은 소식이 오기만을 기다리는 것이 아니라 내가 주변의 사람들에게 기쁜 소식을 전할 수 있도록 오늘 하루 봉사하는 시간으로 보내 보도록!

■닭띠 
-1981년생 / 아주 먼 곳에서부터 반가운 소식이 날아오니 근심덩어리가 사라지는 오늘입니다. 진행하던 일들도 차질 없습니다.
-1969년생 / 상대는 나보다 능력면에서나 재력 면에서 월등한 사람입니다. 승산 할 가망성이 턱없이 부족함을 알아야 합니다.
-1957년생 / 타박상이나 가벼운 외상이 있습니다. 오늘 같은 날은 집에서 독서를 한다든지 음악 감상이나 영화 감상을 하면서 지내는 것이 좋습니다.
-1945년생 / 원하는 대로 순조롭게 진행되는 운이니 이런 날은 가벼운 마음으로 외출을 하는 것이 아주 좋습니다.

■개띠
-1982년생 / 상승세를 타고 있는 격이니 매매에 대해서는 상당히 길한 결과가 기대됩니다. 순발력을 동원해서 최선을 다하시길 바랍니다.
-1970년생 / 계획에 차질이 생겨 일신상에 문제가 생깁니다. 큰 기대는 더 큰 실망을 안겨 다 주는 법! 마음을 비워야 할 것입니다.
-1958년생 / 남들과 보내는 시간보다는 사랑하는 가족과 보내는 시간이 필요합니다. 오늘은 일찍 귀가하도록!
-1946년생 / 높은 곳에서 마음을 비우고 내려다본다면 한결 마음이 가벼워질 것입니다. 등산을 하면서 심신을 달래기 바랍니다.

■돼지띠 
-1983년생 / 아무리 노력을 해도 상대방의 마음을 풀어 줄 수가 없네요. 일찍 마음의 정리를 하는 것도 최선입니다.
-1971년생 / 노력은 하더라도 수입은 없을 운입니다. 약속했던 금액보다는 적은 액수가 들어올 수 있습니다.
-1959년생 / 근심스러운 일들이 더더욱 늘어나지 흰머리에만 보탬이 될 뿐입니다. 어려움을 극복하기 위한 노력도 허사입니다.
-1947년생 / 횡재수가 있습니다. 남쪽에서 귀인이 나타나 금전적으로 큰 도움을 줍니다. 자식들로부터 용돈을 받게 될 수 있습니다.

본 인포그래픽의 운세내용은 사주닷컴과의 콘텐츠 제휴로 제작되었습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