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의 ‘2020 하반기 에듀윌 롯데그룹 L-TAB 실전모의고사 3회’ 교재가 온라인서점 예스24의 롯데 L-TAB 부문 12월 베스트셀러 1위에 올랐다.

에듀윌 취업의 롯데그룹 채용 대비 실전모의고사는 롯데그룹 채용을 준비하는 취준생을 위해 2020년 상반기 L-TAB의 최신 출제경향을 반영한 교재를 선보였다.

해당 교재는 롯데그룹 채용 시기, 프로세스 및 필기전형인 L-TAB 시험 구성 및 영역별 출제 유형 등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으며, 언어이해, 문제해결, 자료해석, 언어논리, 수리공간 5개 영역의 통합 실전모의고사 3회분을 제공하고 있다.

실전 모의고사는 최신 기출유형 및 난도가 반영되어 실전과 같이 연습할 수 있다. 또한, OMR 카드가 수록돼 실전과 동일한 환경에서 연습할 수 있으며, 학습 편의성을 살리기 위해 모바일 OMR 채점 및 성적분석 서비스를 제공한다.

문제의 이해를 돕기 위해 모든 문항에 상세한 해설이 수록됐다. 오답 풀이도 해주고 있어 취약점을 보완하기도 좋다. 교재 구매 시 에듀윌 취업 전문가가 알려주는 롯데그룹 L-TAB 무료 특강을 수강할 수 있다.

에듀윌 취업은 2020 한국브랜드만족지수 취업교육 1위를 기록했다. 에듀윌 취업 교재에 대한 세부사항은 에듀윌 도서몰 및 예스24, 교보문고, 알라딘, 인터파크 도서 등 온오프라인 서점을 참고하면 된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