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에스베드의 김해점 오픈이벤트와 더불어 전국 직영점의 크리스마스 이벤트가 진행 중에 있다고 밝혔다.   

업체 관계자는 "씰리 템퍼매트리스 등 유에스베드에서 매트리스를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크리스마스 케이크가 제공된다."라며 "12월 24일 부터 27일까지 일산, 김해 등 전국 직역점에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특히 김해점은 오픈이벤트로 매트리스 패드도 증정되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오랜기간 수입매트리스 소비자를 위한 서비스를 계속해서 확립해나가고 있다."라며 "더불어 판매 부터 배송, 설치에 이르기까지 정직원으로 구성된 시스템을 도입했다"라고 강조했다. 

이어 "최근 김해 점이 오픈 하게 되면서 수입매트리스를 비교 체험하고 구입할수 있게 되었다."라며 "최근에는 인한 소독및 관리에도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안면인식 체온 측정 장치와 리스트를 통해 안전성을 높이고 있다.  품질보증면에 있어서도 10년 안심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유에스베드 관계자는 "일산파주, 하남미사 등의 전시장을 모두 본사관리 직영으로 운영하며, 일반적인 창고형매장이 아닌 플래그십 스토어를 선보이고 있다."라며 "침실과 유사한 온도와 습도, 분위기를 제공한다"라고 자부했다.   

크리스마스 이벤트와 혜택은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