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대 규모 모피전문백화점 ‘마리노블’에서 창립 후 처음으로 특별 세일을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이번 특별 세일에서는 마리노블의 코팅밍크, 소프트밍크, 수입모피, 밍크보상/매입, 하나모피(리폼밍크), 스킨넷(브랜드컨설팅) 등을 기존 택가격 80%에서 30%를 추가로 할인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다양한 디자인과 컬러, 빅사이즈 코너, 초저가부터 초고가 명품까지 준비되어 있어 구매 및 선택의 폭이 넓으며 약 3,000여벌의 국내 최대 물량을 만나볼 수 있는 대규모 행사로 준비되었다. 

또한 작년에 구매한 마리노블 밍크코트를 가지고 오면 최대 50%까지 보상교환을 통해 새 밍크코트로 교환할 수 있으며, 타사 제품도 구매 년도와 제품 상태에 따라서 최대 보상교환이 가능하다. 

이 밖에도 관리 보관이 까다롭고 세탁비가 비싼 밍크코트의 무료 세탁 서비스도 진행 중이다. 친환경 바이오세탁으로 천연 밍크를 관리하며, 시즌 동안 타사 제품까지 모두 공짜로 서비스를 제공한다.

마리노블 관계자는 “코로나 극복을 위해 특별 할인을 비롯해 12월 19일부터 31일까지 다양한 증정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라며 “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추가 선물이 증정된다. 선물은 모피건조보관함, 폭스숏조끼, 리폼밍크목도리, 폭스목도리, 모피왕방울 중 1개를 선택하면 된다”라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